UPDATE : 2020-07-10 22:55 (금)
브로케이드, 뉴 IP 새로운 서비스 등 다양한 데모 세션 진행
상태바
브로케이드, 뉴 IP 새로운 서비스 등 다양한 데모 세션 진행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8.26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M월드 2016’에서 고성능 네트워킹 및 자동화 솔루션 등 시연

브로케이드는 오는 28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는 VM월드 2016(VMworld 2016)에서 기업들이 디지털 비즈니스를 위한 민첩한 아키텍처를 구축하도록 지원하는 고성능 네트워킹 및 자동화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브로케이드측은 뉴(New) IP를 기반으로 하는 이 솔루션들은 자동화되고 구축이 쉬우며 확장 가능한 동시에, 개방형 표준을 따르고 있어 효율성 및 애플리케이션 성능 향상을 위한 IT 요구사항을 충족시킨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 브로케이드는 최초로 사용자 친화적인 대시보드 인터페이스를 포함해 브로케이드 애널리틱스 모니터링 플랫폼(Brocade Analytics Monitoring Platform)의 새로운 기능들을 시연할 예정이다.

브로케이드 설명에 따르면, 애널리틱스 모니터링 플랫폼은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대한 엔드투엔드 가시성과 전례없는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스토리지 네트워킹 지연을 감소시킨다.

브로케이드는 또한 큐로직(QLogic)과 함께 VM인사이트(VM Insight)를 최초로 시연한다. 브로케이드와 호스트 버스 어댑터(host bus adapter) 벤더들간의 협업으로 VM인사이트는 가상머신(VM) 태깅을 지원해 6세대 파이버 채널 SAN에서 VM 레벨의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브로케이드는 VM웨어 솔루션 통합을 시연할 예정이다. 브로케이드 VDX 스위치(Brocade VDX Switch)는 VM웨어 NSX-V와 하드웨어 가상 터널 엔드포인트(Virtual Tunnel Endpoint, VTEP) 인증 통합을 완료했다. 이는 현재 및 미래의 데이터센터 기술을 보다 쉽게 설계, 자동화 및 통합함으로써 물리적 및 가상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보다 신속한 프로비저닝과 융합을 가능케 한다.

브로케이드 VDX 스위치와 VM웨어 네트워크 인사이트(VMware Network Insight)의 통합은 NSX 사용자들에게 가상 및 물리적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VM 간의 트래픽 플로우, 분산된 방화벽 규칙, 그리고 보안 컨테이너에 대해 보다 뛰어난 가시성을 제공한다.

v리얼라이즈 오퍼레이션 매니저(vRealize Operations Manager)용 브로케이드 SAN 애널리틱스 팩(Brocade SAN Analytics Pack)의 최신 버전은 스토리지 네트워크 상태에 대한 향상된 가시성을 제공한다.

VM웨어 v클라우드 NFV로 인증된 브로케이드 v라우터는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범용 서버에 대규모의 초고성능을 겸비한 안전한 가상 네트워크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와 더불어, 브로케이드는 행사장에 마련된 브로케이드 부스 방문객들에게 해당 분야의 전문가들과 만나 어떻게 브로케이드 솔루션이 VM웨어 환경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네트워킹 기반을 제공하고 있는지 논의하는 시간도 마련한다.

기술 데모 세션에서는 가상 및 비가상 네트워킹, 파이버채널 스토리지 네트워크, 가시성 및 분석, 네트워크 자동화, 가상 어플리케이션 딜리버리, 클라우드 기반 와이파이(Wi-Fi) 관리 등이 포함될 예정이며, 기업들이 사용자가 전세계 어디서나 어떤 기기를 사용하더라도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에 연결되도록 도와주는데 네트워크가 얼마나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지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 브로케이드는 스토리지에 대한 깊은 지식과 최대 규모의 스토리지 파트너 생태계를 기반으로 IP 스토리지 네트워킹에 대한 지속적인 혁신을 선보일 계획이다. IP 스토리지는 신뢰성과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미션 크리티컬한 워크로드를 위해 특별 설계된 네트워킹을 필요로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