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 ‘eSE’, 생체인식 결제·교통서비스 위한 4건 신규인증 획득
상태바
OT ‘eSE’, 생체인식 결제·교통서비스 위한 4건 신규인증 획득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8.25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버츄어테크놀로지스(이하 OT)는 임베디드 보안요소(Secure Element)인 ‘펄 바이 OT(PEARL by OT)’가 비자(Visa), 마스터카드(MasterCard), 아멕스(Amex)에 의해 생체인식 결제 애플릿(VISA VMPA v1.4, MasterCard MCM v1.1 및 AMEX v2.0)과 도시 교통 응용프로그램 및 부가서비스를 위한 OSPT 얼라이언스(OSPT Alliance) (CIPURSE V2)의 인증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펄 800K 클래식 v4(PEARL 800K Classic v4)이 이번에 새로운 인증을 취득함으로써 OT는 시장에서 가장 우수한 멀티 응용프로그램 eSE로서 펄 바이 OT(PEARL by OT)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했다.

2016년 1월 출시된 펄 800K 클래식 v4(PEARL 800K Classic v4)는 전세계 225종의 멀티 및 플래그십 스마트폰에 이미 배치된 펄 바이 OT(PEARL by OT) 제품군에 추가됐다. 펄 바이OT(PEARL by OT)는 전례 없는 수준의 생체인식 인증 응용프로그램, 시장에서 가장 큰 메모리 용량, 그리고 도시 교통 서비스를 위한 최신 NFC 응용프로그램인 CIPURSE V2를 제공한다.

스마트폰 제조사들은 이를 통해 전세계 주요 결제방식과 전세계 주요 도시들의 교통기관에서 인증 받은 새로운 비접촉 서비스를 배치할 수 있게 된다. 이 특별한 멀티 응용프로그램 플랫폼은 또한 접근 제어, 생체인식, 보안 스토리지 사용, 부가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스마트폰이 결제기기로 사용되거나 민감한 생체 정보를 저장 및 처리하고 도시에서 교통 이용을 개선하기 위한 수단으로서의 역할이 점차 증가하면서 사용자 인증이나 데이터 및 사생활 보호에 대한 우려도 증가하고 있다.

또 스마트폰 외에도 보안을 확인해야 하는 수많은 연결 기기들이 존재한다. 이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보안 시스템은 연결 객체와 장비 내에 포함되어야 한다. 펄 바이 OT(PEARL by OT)는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공격에 대응해 자격 인증 및 데이터 응용프로그램을 보호하도록 고안됐으며 OEM 회사들과 그들의 서비스 파트너들의 요구에 응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인증 받은 모든 응용프로그램들은 최근 출시된 펄 800K 클래식 v4에 배치되고 있으며 이미 사용되고 있는 펄 800K 클래식 v4 eSE에도 원격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최근 비자, 마스터카드 및 아멕스 애플릿은 비밀번호를 대신해 지문인식을 사용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한 비접촉 결제 경험을 가능하게 한다. 도시 교통 사용자들을 위한 CIPURSETM-인증 스탬프는 주요 도시들에 이미 도입된 CIPURSETM 인프라와의 상호운용성을 보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