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비,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 애트모스 믹싱작 상영
상태바
돌비,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 애트모스 믹싱작 상영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8.25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비 래버러토리스(이하 돌비)가 롯데시네마와 함께 26일 금요일 밤 10시에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로 믹싱된 ‘스타트렉 비욘드’를 상영한다.

돌비와 롯데시네마는 지난 1월부터 '롯데시네마 X 돌비 애트모스 심야 클럽'을 통해 매달 넷째 주 금요일 돌비 애트모스로 믹싱된 최신작 및 화제작을 상영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1월부터 7월까지는 차례대로 ‘쿵푸팬더3’, ‘데드풀’,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엑스맨: 아포칼립스’,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그리고 ‘아이스 에이지: 지구 대충돌’이 상영됐다.

이번 8월에는 스타트렉 시리즈의 13번째 작품인 ‘스타트렉 비욘드’를 선보인다. 오는 9월까지 진행되는 롯데시네마 X 돌비 애트모스 심야 클럽은 국내 최대 6개의 돌비 애트모스 상영관을 보유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만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매달 돌비 애트모스 영화를 관람한 관객이 티켓 인증 후 돌비 애트모스 스탬프를 모으는 ‘돌비 애트모스 스탬프북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롯데시네마 X 돌비 애트모스 심야 클럽 참가자를 포함한 돌비 애트모스 믹싱작 관람객들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인포메이션 데스크를 방문해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는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올해 9월까지 매달 돌비 애트모스 스탬프를 모은 관람객은 오는 10월에 돌비 코리아 페이스북에서 스탬프북 인증 이벤트 참여를 통해 LA 여행 왕복 항공권, 롯데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8월 상영작인 스타트렉 비욘드는 그 동안의 위험한 미션들을 무사히 수행한 후 평화롭게 우주를 항해하던 거대 함선 엔터프라이즈호가 최첨단 기지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려던 중 엔터프라이즈호와 대원들은 정체를 알 수 없는 존재로부터 사상 최대의 공격을 당해 벌어지는 이야기다. 예상치 못한 공격으로 인해 엔터프라이즈호는 순식간에 붕괴 되고, 커크 함장(크리스 파인)을 비롯한 대원들은 뿔뿔이 흩어져 낯선 행성에 불시착하게 된다. 멈추지 않는 적의 공격에 함선과 팀원, 모든 것을 잃은 엔터프라이즈호 대원들은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지며 사상 최대의 반격을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