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바, 차세대 클라우드 와이파이 솔루션 출시
상태바
아루바, 차세대 클라우드 와이파이 솔루션 출시
  • 정현준 기자
  • 승인 2013.10.11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루바네트웍스코리아(지사장 신철우, www.arubanetworks.co.kr, 이하 아루바)가 더욱 단순화된 클라우드 서비스와 신뢰할만한 성능 및 쉬운 관리가 결합된 엔터프라이즈급 WLAN인 새로운 클라우드 매니지드 와이파이 솔루션을 발표했다.

아루바의 새로운 클라우드 와이파이 솔루션은 새로운 클라우드 기반의 아루바 센트럴(Aruba Central) 관리 서비스와 유·무선 사용자를 동시 지원하는 155 AP 및 1.9Gbps의 성능을 제공 하는 802.11ac 전용 '220시리즈' AP, 그리고 새로운 아루바 인스턴트 OS 버전을 결합해 중견 기업들에게 만족할만한 성능을 제공할 수 있는 유·무선 LAN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아루바는 이번 제품이 기존 엔터프라이즈급 WLAN 및 경쟁사 대비 10배 빠른 와이파이 속도를 제공하고 있으며 클라우드 와이파이 솔루션이 기업의 지사들로 하여금 기존보다 더욱 간편화된 클라우드 관리를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아루바는 S1500 모빌리티 액세스 스위치와 함께 중소기업은 물론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최적화된 클라우드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스위칭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

아루바의 새로운 클라우드 와이파이 솔루션은 이전 세대의 클라우드 솔루션과는 달리 기업들의 성능, 유연성, 단순성 그리고 클라우드 호스팅 관리와 같은 중요한 기능요소를 제공한다.

아루바의 솔루션을 사용하면 기업들은 경쟁사 대비 10배 빠른 Wi-Fi 커넥션사용할 수 있으며 안정적인 유선과 4G USB 모뎀을 통해 업링크-페일오버 기능을 제공해 WAN 링크 장애시 100% 복구를 제공하며, 관리자에게 클라우드 관리 또는 로컬 사이트 관리 옵션을 제공한다.

아루바는 강력한 아키텍처와 정책·관리를 위한 단일 포인트를 제공해 사내 WLAN 정책을 지점 및 재택근무자에게 동일하게 제공한다. 이는 WLAN 인프라가 중앙집중돼 있거나 또는 지사가 많은 대다수의 회사들이 직면하는 딜레마인 지사 사용자 및 이동형 근무자에게 본사의 정책을 동일하게 적용 시키는 문제를 해결해준다.

아루바의 엔터프라이즈급 클라우드 와이파이 솔루션은 대형 기업의 중앙 관리 및 정책 적용을 할 수 있는 최적화된 분산형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