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보안서비스부문 1위 수상
상태바
ADT캡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보안서비스부문 1위 수상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8.2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일 A/S 처리 원칙, 출동프로세스 개선, 다양한 신제품 출시 등으로 고객만족도 끌어 올려

ADT캡스가 지난 23일 서울 라마다 호텔에서 열린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보안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각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 6년째 이어져오고 있으며 소비자가 직접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평가해 그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 ADT캡스가 지난 23일 서울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올해 새로 신설된 보안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올해 새로 신설된 보안서비스 부문에서 경쟁사들을 제치고 최초로 1위에 오른 ADT캡스는 국내 최초 보안전문기업으로서 지난 45년간 무인경비, 영상보안, 출입통제, 중대형빌딩 통합보안, 경호서비스 등 고객 맞춤 통합보안솔루션을 제공하며 국내 보안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ADT캡스는 ‘고객서비스 No.1’을 목표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을 시도하고 있다. 고객서비스만을 전담하는 ‘고객관리팀’과 ‘전문기술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A/S 집중화를 통해 ‘원스톱 처리’, ‘당일 처리’를 원칙으로 1일 이내 A/S 처리율 95%를 넘어서며 고품질의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ADT캡스는 ‘출동 우선순위 매뉴얼화’, ‘GPS 기반 최단거리 출동시스템 구축’ 등 출동 프로세스를 개선해 전 차량의 평균 출동시간을 35% 단축했으며 올해 상반기에는 ‘스마트경비해제 서비스’, ‘멀티뷰 3채널 카메라’, ‘ADT뷰가드 파워세이프’ 등 다양한 보안 상품들을 잇따라 선보이며 보안 안정성과 정확성을 강화했다.

ADT캡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서비스 No.1’ 실현을 위해 서비스 품질 개선에 들인 ADT캡스의 노력을 소비자들이 인정해주신 결과”라며 “앞으로도 ADT캡스는 지속적인 고객서비스 강화 및 상품 혁신으로 소비자들의 절대적인 신뢰를 받는 보안전문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