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 멀티미디어, 20주년 기념 1+1 이벤트 진행~
상태바
IK 멀티미디어, 20주년 기념 1+1 이벤트 진행~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8.24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K 멀티미디어 기기 및 어플리케이션 구매하고 공식 웹사이트에 정품 등록 하면 참여 OK!

최근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과 유튜브 등 다양한 동영상 채널이 대중화되면서 집에서도 간편하게 직접 음악을 만들거나 녹음을 하고 이를 촬영해 온라인상에서 다른 이들과 공유하는 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일반 사용자들도 전문적인 오디오 기기를 보다 쉽게 활용해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과 어플리케이션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IK 멀티미디어(IK Multimedia)는 다양한 연주와 노래를 모바일 기기를 통해 고품질로 즐길 수 있도록 여러 인터페이스 기기와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홈레코딩 & 모바일 레코딩에 최적화된 음향기기 브랜드로서 올해 20주년을 맞아 오는 8월31일까지 BUY 1, GET 1(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IK 멀티미디어에서 20주년 기념 1+1 무료 어플리케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IK 멀티미디어의 기기 및 어플리케이션을 구매하고 공식 웹사이트에 정품 등록을 하면 구매한 제품과 동일하거나 저렴한 가격의 어플리케이션 1가지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제품 등록 후에 마이 페이지(USER AREA) 메뉴 내에 있는 프로모션(Promotion) 링크를 클릭해 슈퍼 보고(SUPER BOGO) 이벤트를 선택하면 된다. 구매한 제품에 따라 다운받을 수 있는 소프트웨어의 목록을 확인해 원하는 제품을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단 해당 이벤트는 IK 멀티미디어의 공식인증 판매처에서 구입한 제품만 등록해 참여할 수 있다.

또 8월26일부터 9월8일까지 아이릭 어쿠스틱(iRig Acoustic)과 함께 사용해 어쿠스틱 기기의 톤을 세부적으로 조정하고 기록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인 앰플리튜브 어쿠스틱(AmpliTube Acoustic) 풀버전($9.99 상당)을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아이릭 어쿠스틱은 통기타와 같은 어쿠스틱 기타나 우쿨렐레 등의 사운드홀에 클립으로 고정하여 손쉽게 연주 녹음을 할 수 있는 하이엔드 콘덴서 마이크로 MEMS(Micro Electrical-Mechanical System) 기술을 채택해 어쿠스틱 기타만의 아날로그적 감성과 떨림이 원음과 같은 고품질의 사운드로 레코딩돼 초보자들도 프로 못지않은 음원을 구현해낼 수 있게 해준다고 한다.

또 사운드홀에 직접 고정해 기타 본연의 소리를 최적화해 녹음하기 때문에 전문 스튜디오에서 녹음한 것과 같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앰플리튜브 어쿠스틱과 연동해서 사용하면 각종 효과를 적용하거나 녹음을 하고 사용하는 기타에 맞는 설정을 바꿀 수도 있다.

IK 멀티미디어는 아이폰, 안드로이드 기기 및 Mac/PC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 및 어플리케이션과 함께 사용이 가능하고 설치 및 휴대가 간편해 전문가뿐 아니라 초보자들도 손쉽게 고퀄리티 레코딩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이에 IK 멀티미디어의 국내 유통 담당자는 “최근 스마트기기의 대중화와 함께 국내 모바일 음악시장이 점차 확대되고 사용자층도 다양해짐에 따라 앞으로 여러가지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해보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여 보다 가깝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IK 멀티미디어의 제품은 국내 공식총판인 디엠에이씨 인터내셔널의 공식쇼핑몰 디맥샵 에서 구매 및 A/S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