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곡면 디스플레이 탑재 ‘갤럭시 라운드’ 단독 출시
상태바
SK텔레콤, 곡면 디스플레이 탑재 ‘갤럭시 라운드’ 단독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10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휘어지는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하이 프리미엄폰 '갤럭시 라운드'를 10일 국내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라운드는 5.7인치 수퍼AMOLED 곡면 디스플레이의 특징을 살려 제품 전체가 좌우로 오목하게 휘어진 모양을 하고 있다. 파지하는 손바닥의 곡선에 맞게 인체공학적으로 휘어져있어 손에 착 달라붙는 편안한 느낌을 주며 통화시에도 귀와 볼을 부드럽게 감싸 안정감을 준다.

사양은 2.3GHz 쿼드코어·3GB RAM·1300만 화소 카메라 등 갤럭시노트3와 유사하지만 유리 대신 플라스틱으로 된 곡면 디스플레이의 장점으로 갤럭시노트3 대비 두께가 0.4mm 얇으며 무게도 약 10% 가볍다.(7.9mm/154g)

갤럭시 라운드는 딱딱한 평면화면의 기존 스마트폰과 확연히 구별되는 개성과 유선형 디자인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 차별화된 스마트폰을 원하는 테크 프론티어 계층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SK텔레콤은 밝혔다.

더불어 갤럭시 라운드는 SK텔레콤의 LTE-A와 1.8GHz 광대역 LTE를 모두 지원해 최대 150Mbps의 빠른 무선데이터 성능을 제공한다.

갤럭시 라운드는 10일부터 SK텔레콤 공식 온라인 채널 'T월드 다이렉트' (www.tworlddirect.com)와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에서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