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샵,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샵 중동점 오픈
상태바
에이샵,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샵 중동점 오픈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8.23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당일 구매고객 100명 대상 맥북, 아이패드 등 증정하는 ‘럭키볼’ 이벤트 실시

에이샵은 현대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UPLEX)관 1층에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매장을 오픈한다.

에이샵 중동점은 맥북, 아이패드, 아이폰, 애플워치 등 애플의 최신 제품을 포함해 주요 IT 디바이스 및 액세서리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인근의 7호선 부천시청역과 다양한 버스노선이 연계돼 유동인구가 많은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입점해 인근 지역 고객들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에이샵 중동점은 애플의 최신 매장 디자인 컨셉이 적용돼 한층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에서 제품을 체험하고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애플에서 제공되는 1:1 제품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인 ‘플렉스 테이블(Flex Table)’을 배치해 고객 경험을 더욱 업그레이드하고 확대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에이샵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픈 당일 선착순으로 3만원 이상 구매자 100명에게 ‘럭키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럭키볼 추첨을 통해 당첨된 구매자들에게는 맥북, 아이패드, 아이폰 등 푸짐 경품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8월26일부터 9월8일까지 맥(Mac)을 구매하면 윈도우 10(Windows 10)을, 아이패드(iPad) 구매시 악세서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진수진 에이샵 마케팅 담당 부장은 “애플 마니아는 물론 다양한 IT 제품을 원하는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방문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했다”며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