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젠5 프레스’ 출시 기념 고객 초청 세미나 성료
상태바
‘아이젠5 프레스’ 출시 기념 고객 초청 세미나 성료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8.23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제록스, 인쇄 고객들의 신규 비즈니즈 확대 돕는다

한국후지제록스가 디지털 인쇄 고객들의 신규 비즈니스 기회 확대에 적극 나선다.

한국후지제록가 서울 정동에 위치한 본사 쇼룸에서 세계 최초 5컬러 혼합 디지털 인쇄기 ‘아이젠5 프레스(iGen5 Press)’의 출시 기념 고객 초청 세미나를 개최하고 급변하는 시장 트렌드에 최적화된 신제품을 소개, 고객의 신규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이젠5 프레스’는 기본 색상인 검은색(Black), 청록색(Cyan), 심홍색(Magenta), 노란색(Yellow) 외에 주황색(Orange), 초록색(Green), 파란색(Blue) 중 하나를 다섯 번째 컬러로 지정할 수 있는 세계 최초 컬러 디지털 인쇄기다. 다섯 가지 색상을 혼합할 수 있어 더욱 섬세한 색상 표현이 가능하며 기존 비즈니스에서 구현하지 못했던 부분까지 확대 제작할 수 있도록 했다. 인쇄 품질 국제 표준 규격인 미국의 G7, 독일의 포그라(Fogra) 인증도 모두 획득했다.

▲ 한국후지제록스에서 진행한 ‘아이젠5 프레스’ 출시 기념 세미나가 성료했다.

이날 아이젠5 프레스의 소개를 맡은 한국후지제록스 프로덕트 마케팅팀 유태욱 과장은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프로세스 자동화 기능과 장비 상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는 PS 리모트 서비스를 지원해 경쟁사 동급 디지털 인쇄기 대비 25% 높은 가동률과 뛰어난 컬러 재현력이 장점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우혁진 PS(Product Service) 영업부장은 정확한 컬러 표현, 높은 생산성 뿐만 아니라 비용 효율성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고객들이 시장 환경과 소비자의 니즈(Need) 변화에 신속히 대응하도록 지원하고 신규 비즈니스 기회 확대와 사업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밖에도 이날 국내 G7 인증을 담당하고 있는 아이디얼라이언스 코리아(Idealliance Korea) 안혜경 대표가 특별 연사로 참석하기도 했다. 안 대표는 자사 권성희 피에스 스페셜리스트(PS Specialist) 팀장과 함께G7, 포그라 인증 등 인쇄 품질 국제 표준 규격에 대해 설명하며 인증제도의 필요성에 대해 말했다.

우에노 야스아키 한국후지제록스 대표는 “세계 최초 5컬러 혼합 인쇄기 출시를 기념해 인쇄업계 관계자들을 모시고 자사에서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밸류를 공유하는 세미나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신제품이 고객사의 사업을 다방면으로 확대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