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쯔, 글로벌 리더십 프로그램 장학생 모집
상태바
후지쯔, 글로벌 리더십 프로그램 장학생 모집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8.23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쯔가 학사 이상, 3년 이상의 직장 경력, 750점 이상의 토익 점수를 지닌 직장인을 대상으로 후지쯔 본사(Fujitsu Limited)의 국제 매니지먼트 프로그램(Global Leaders for Innovation and Knowledge Program) 장학생을 모집한다.

장학생은 프로그램 수업료를 지원받는다. 지원서류 제출 마감일자는 2016년 9월30일이며 본 프로그램은 2017년 2월19일부터 시작된다.

국제 매니지먼트 프로그램(Global Leaders for Innovation and Knowledge Program)은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3.5개월간 진행되는 경영 인증 프로그램이다.

일본의 노나카 이쿠지로 박사의 지식창조이론을 바탕으로 경영학, 인문학, 응용론까지 포괄하는 다양하고 광범위한 프로그램을 통해 혁신적인 글로벌 리더 양성이 목적이다.

참가자들은 현장 방문을 통해 실질적인 경영 성공 사례를 접하고 캡스톤 프로젝트를 통해 경험을 융합, 적용해 학습하게 된다. 후지쯔는 참가자들의 프로젝트 완성을 위해 경영진들을 자문으로 배치한다.

후지쯔는 지난 1985년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후지쯔 장학생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인재들에게 전문 경영교육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자국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그 동안 전세계 499 여명의 직장인들이 참가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