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 헤비듀티 디스플레이 마운트 솔루션 라인 출시
상태바
사우스코, 헤비듀티 디스플레이 마운트 솔루션 라인 출시
  • 김재민 기자
  • 승인 2016.08.23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사우스코(Southco Korea.)가 자사의 최신 디스플레이(모니터) 마운트인 AV-D40 시리즈를 아태 시장에 전격 출시한다.

사우스코는 잠금장치, 래치, 캡티브 패스너, 전자제어 잠금장치 솔루션, 힌지/위치조정 기술 등 엔지니어드 액세스 솔루션 분야의 대표적인 글로벌 공급사다. AV-D40 시리즈에는 틸트 및 스위블 마운트(K시리즈), 틸트, 스위블 및 싱글 암(A시리즈), 듀얼 익스텐션 암(D시리즈)이 포함되며 사우스코의 위치설정 기술로 설계된 이들 제품은 정밀 조작과 운영 최적화를 위한 것으로 중량의 대형 디스플레이에 알맞은 기능성과 설계 유연성을 제공한다.

AV-D40 시리즈 디스플레이 마운트는 사우스코의 다른 대형 헤비 더티 라인(Heavy Duty Line)과 동급의 유효 수명주기 및 디스플레이 마운트 성능을 제공한다. AV-D40 시리즈는 VESA 표준을 준수하며 최대 23kg의 모니터 무게를 견딜 수 있고 간편히 벽에 설치할 수 있게 설계돼 있다.

또 와이어 관리가 최소량의 접합부로 디자인이 간소화되어 손쉬운 유지보수 및 클리닝이 가능하며 새로 출시된 D 시리즈는 길이 확장이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에 확장형 위치조정 기능을 제공한다.

정하석 한국사우스코 지사장은 “헤비듀티 AV-D40 시리즈는 매우 탄탄한 운영기능을 제공하며 터치스크린을 운영하거나 진동이 있을 때 또는 기기가 불규칙한 표면에 부착됐을 때에도 중량의 대형 디스플레이를 안전하게 잡아준다. 사우스코의 완전한 디스플레이 마운트 솔루션 라인처럼 AV-D40 시리즈 역시 정기유지보수 및 재조정해야하는 불편함이 없으며 손으로 간편하게 위치조정이 가능하고 2만번의 반복 수명주기를 검증 받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