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서플라이 구매 원한다면 이번이 적기
상태바
파워서플라이 구매 원한다면 이번이 적기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8.23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팁, 스파클텍 파워서플라이 입점기념 가성비킹! 이벤트 실시

제이씨현시스템의 파워서플라이 전문쇼핑몰 파워팁에서 스파클텍 파워서플라이의 파워팁 입점을 기념해 ‘가성비킹! 스파클텍 GPT500S 85+, 세이브 머니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스파클텍 GPT500S 85+ 파워서플라이는 정격 500W 출력의 제품으로 슬리빙 처리가 없는 평범한 보급형 제품의 외형을 갖추고 있지만 3만원 초반대의 낮은 가격으로 80PLUS 스탠다드 등급 수준의 높은 실효율을 보여 준다.

또 액티브PFC 회로를 내장하고 12V 싱글레일 방식을 채택했으며 보급형 제품임에도 3년 무상의 서비스 기간을 제공하는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다.

▲ 파워팁이 스파클텍 파워서플라이의 입점을 기념해‘가성비킹! 스파클텍 GPT500S 85+, 세이브 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가성비킹! 스파클텍 GPT500S 85+, 세이브 머니 이벤트! 행사는 행사 기간 동안 스파클텍 GPT500S 85+ 벌크 파워서플라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절전형 스위치가 탑재된 5구 접지멀티탭을 1:1 증정하며 파워팁의 기본 적립금 0.5% 대비 1%의 더블 적립금 지급 및 3개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서비스가 제공된다.

제이씨현시스템 파워팁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가성비가 높은 파워서플라이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며 특히 딜러 및 대량구매 사업자 고객들은 파워팁 B2B(딜러)몰에 가입할 경우 더욱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앞으로 파워팁에서는 더욱 다양한 인기상품과의 패키지 구성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8월23일부터 9월22일까지 한 달간 진행 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현시스템 파워팁 쇼핑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