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MBC, ‘무한도전 미국특집’ VR로 즐겨요!
상태바
KT-MBC, ‘무한도전 미국특집’ VR로 즐겨요!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8.19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올레tv모바일에서 MBC ‘무한도전’ 미국특집 편과 9월 신규 드라마 ‘쇼핑왕 루이’ 메이킹 영상을 360도 VR로 제공하고 시청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시행한다.

▲ KT와 MBC가 제휴해 ‘무한도전 미국특집’ 롤러코스터 영상을 VR로 제공한다.

KT가 MBC와 보다 생생하고 현장감 있는 영상을 제공하기 위해 ‘무한도전 미국특집’ 롤러코스터 영상과 ‘쇼핑왕 루이’ 메이킹 영상을 360도 VR로 촬영해 제공하기로 제휴를 맺었다.

KT는 지난 13일과 오는 20일 무한도전 미국특집편 핵심 장면을 VR 영상으로 올레tv모바일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9월 방영 예정인 신작 드라마 ‘쇼핑왕 루이’ 메이킹/미공개 영상을 비롯 신인 걸그룹 ‘하이틴’의 뮤직 비디오도 생생한 VR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KT의 올레tv모바일은 2015년 12월부터 VR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여행·스포츠·엔터·뮤직 등 다양한 주제의 VR콘텐츠를 300여편 이상 제공하고 있다. 특히 주간 아이돌, 2016 프로야구 올스타전을 비롯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2016 결승전 등 차별화된 VR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MBC와의 360도 VR 영상 제휴를 기념해 KT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3일부터 VR영상 시청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VR글라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22일부터는 올레닷컴 및 올레tv모바일 앱 ‘올레tv모바일X무한도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피자, 치킨, 영화예매권 등의 기프티쇼와 무한도전 선물세트를 매일 1000명에게 열흘간 총 1만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며,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이들에게 올레tv모바일 1개월 무료체험권을 1인 2매씩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추후 ‘쇼핑왕 루이’ 및 ‘하이틴’ M/V VR영상 서비스를 이용자에게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박정호 KT 모바일TV사업담당 상무는 “올레tv모바일과 MBC가 만나 MBC 대표 프로그램인 무한도전과 MBC 드라마 VR영상을 제공하는 것은 모바일TV의 기술과 콘텐츠 제공 역량에 큰 발전을 이룬 것”이라며 “이번 제휴를 통해 올레 tv 모바일의 기술 경쟁력을 높이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고객인식 1등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