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와이즈넷 Q 시리즈 4메가픽셀 네트워크 IR 카메라 라인업 출시
상태바
한화테크윈, 와이즈넷 Q 시리즈 4메가픽셀 네트워크 IR 카메라 라인업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8.1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테크윈이 와이즈넷(Wisenet) Q 시리즈 4메가픽셀 네트워크 IR 카메라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와이즈넷 Q 시리즈 4메가픽셀 카메라 라인업은 총 8종으로 4.3x (2.8~12㎜) 가변초점렌즈 적용 모델과 함께 2.8㎜/3.6㎜/6㎜의 다양한 고정 초점 렌즈를 탑재한 모델도 출시돼 설치환경에 따라 넓은 지역부터 좁고 자세한 지역까지 맞춤형으로 정밀한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특히 가변 초점렌즈의 경우 다른 업체와는 달리 트루 4.3x를 지원해 더욱 정밀하게 빈틈없는 모니터링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한화테크윈 독자기술인 와이즈스트림(WiseStream)과 H.265 압축방식이 적용된 이번 라인업은 움직임이 있는 부분은 선명하게 기타 부분은 저대역폭으로 조정해 고해상도 영상의 전송 효율을 높이고 저장용량 또한 획기적으로 줄여 대역폭 절감 효과 역시 뛰어나다.

이 외에도 초점 흐림 감지 기능(defocus detection)을 통해 외부 진동에 의해 카메라 포커스가 틀어지는 경우 이를 감지해 사용자에게 통보하며 WDR 120dB, 안개보정 기능을 지원해 역광이나 안개·스모그 등의 대기 환경에서도 또렷한 영상을 볼 수 있다.

한화테크윈은 신제품 4메가픽셀 와이즈넷 Q 시리즈 카메라 8종을 출시하며 어느 환경에서도 최적의 영상 모니터링이 가능하고 다양한 환경에 맞게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는 우수한 성능의 제품 라인업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