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미국 어드밴스드 M4 인이어 공식 론칭
상태바
사운드캣, 미국 어드밴스드 M4 인이어 공식 론칭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8.19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음향기기 수입 유통업체인 사운드캣이 미국 어드밴스드(ADVANCED)의 M4 인이어를 국내에 론칭했다.

어드밴스드는 음악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탄생한 미국 브랜드로 M4 인이어는 어드밴스드의 첫 제품이다.

M4 인이어는 시장에 판매되고 있는 많은 이어폰이 저음역대와 고음역대를 강조한 사운드 튜닝과는 다르게 중음역대를 강조한 사운드 튜닝이 가장 큰 특징이라 할 수 있다. 어드밴스드의 설명에 따르면 M4이어폰은 중음역 중심의 사운드 튜닝으로 보컬과 악기음의 표현력을 증대했다.

또 꼬임 케이블을 사용해 터치노이즈를 최소화하였으며 알루미늄바디로 내구성은 강화하고 무게는 가볍게 만들어 이어폰을 오래 사용해도 귀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제작했다.

사운드캣의 마케팅 담당자 염기광 매니저는 “M4는 이미 미국과 일본에서도 크라운드 펀딩을 통해 대 성공을 거둔 제품이며 직접 들어본 결과 충분히 국내 시장에서도 많은 분들이 찾을 거라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어드밴스드는 M4이어폰을 시작으로 후속작인 블루투스 이어폰 모델3을 자사 홈페이지에 스펙을 공개했다. 또 블루투스 이어폰뿐만 아니라 다중 BA드라이버를 탑재한 제품도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어드밴스드 M4는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며 사운드캣에 방문하면 직접 청음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