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기어-YG, VR 시장 공략…‘빅뱅’ 데뷔 10주년 기념 전시서 ‘체험존’ 운영
상태바
에프엑스기어-YG, VR 시장 공략…‘빅뱅’ 데뷔 10주년 기념 전시서 ‘체험존’ 운영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8.19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프엑스기어가 ‘빅뱅’의 데뷔 10주년 전시에서 특별 VR 영상을 감상 할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에프엑스기어가 참가하는 ‘BIGBANG10 THE EXHIBITION: A TO Z’는 빅뱅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성수동 S-팩토리(Factory)에서 10월30일까지 열리는 대규모 전시 행사다. 빅뱅의 지난 발자취를 그들의 앨범, 사진, 의상, 영상 및 멤버들이 직접 만든 작품 등을 통해 살펴보는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꾸며졌다.

▲ 빅뱅 10주년 전시 현장 사진

에프엑스기어는 전시관의 VR 코너에 눈(NOON) VR을 설치해 빅뱅의 영상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현장에서 공개된 360도 VR 영상은 빅뱅 데뷔 10주년을 맞아 새롭게 촬영된 것으로 빅뱅 각 멤버의 메시지를 생생한 3D 영상으로 느껴볼 수 있다.

에프엑스기어는 YG엔터테인먼트 특유의 감각적인 영상에 자사의 10년 이상 축적된 컴퓨터 그래픽스 엔지니어링 및 VR 렌더링 기술을 더해 최고의 VR 영상을 선보인다.

에프엑스기어는 이번 전시회 참가를 계기로 엔터테인먼트 분야는 물론 관광, 의료, 건설 등의 분야에까지 VR 기술이 적극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