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박명수 등 SK텔레콤, 갤럭시노트7 풍성한 오픈행사 진행
상태바
나라·박명수 등 SK텔레콤, 갤럭시노트7 풍성한 오픈행사 진행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8.18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오전 9시부터 SK텔레콤 T월드 강남 직영점에서 ‘노트7’ 출시행사

SK텔레콤이 오는 19일 오전 9시부터 ‘갤럭시노트7’ 출시행사를 SK텔레콤 T월드 강남 직영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해당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1호 가입자 ‘UHD TV’ ▲2호 가입자 ‘노트북’ ▲3~7호 가입자 ‘기어 아이콘X’를 증정한다. 매장에서 개통하는 전 가입자는 현장 추첨 이벤트를 통해 기어360, 블루투스 오디오, 기어VR, UO 스마트빔, 데이터쿠폰 7GB 등 총 9종에 달하는 푸짐한 경품도 받아 볼 수 있다.

▲ SK텔레콤 ‘갤럭시노트7’ 출시행사에 참석하는 연예인의 프로필 이미지.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나라, 박명수, 이말년, 기안84.

SK텔레콤은 헬로비너스 나라, 박명수, 웹툰 작가 이말년, 기안84를 초청해 1호 가입자 개통, 싸인회, 캐리커처제작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나라, 박명수는 1호 개통 가입자에게 경품을 시상한 후 싸인회를 진행하고 작가 이말년, 기안84는 선착순 10명 가입자에게 ‘노트7’ 화면에 S펜으로 직접 캐리커처를 그려 제공할 계획이다.

SK텔레콤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 사전 판매 분석 결과, 30대 남성이 ‘노트7’을 선택한 전체 가입자 가운데 30% 비중을 차지했고 기존에 ‘노트’ 시리즈를 사용했던 가입자의 비중은 50%가 넘어 재 구매율이 높았다. 색상 선택 비중은 블루 50%, 실버 30%, 골드 20% 순으로 나타났다.

임봉호 SK텔레콤 생활가치전략본부장은 “노트7 전용 신용카드, T갤럭시클럽 등 차별화된 가입자 혜택으로 이번 ‘노트7’ 사전판매에 좋은 성과를 얻었다”라며, “가입자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항상 최고의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