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매티카, 가트너 데이터 통합 툴 부문 매직 쿼드런트서 11년 연속 리더
상태바
인포매티카, 가트너 데이터 통합 툴 부문 매직 쿼드런트서 11년 연속 리더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8.18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포매티카는 가트너가 2016년 데이터 통합 툴 부문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자사를 리더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인포매티카는 가트너의 데이터 통합 툴 부문 매직 쿼드런트에서 11년 연속 리더로 선정됨으로써 다시 한 번 데이터 통합 시장에서 최고의 기업임이 확인됐다. 또 2016년 8월8일 발표된 올해의 매직 쿼드런트에서 인포매티카는 여러 부문에서 역대 가장 높은 위치를 차지했다.

가트너 보고서에 따르면 데이터 통합은 기업 정보 인프라의 중심에 있고 원활한 데이터 공유를 원하는 기업들은 여러 플랫폼, 혼합된 아키텍처 및 광범위한 구축에서 재작업 없이 한 번에 설계되는 유연한 툴을 점점 더 선호하고 있다. 또 데이터 통합 기능이 다양한 문제와 새로운 요구 사항을 처리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는 인식이 계속되면서 전체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시장의 평균보다 높은 성장률을 기록한다. 총 시장 매출은 2020년에 약 40억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측됐다.

더불어 데이터 통합 툴 시장의 리더는 시장의 수요를 활용하기 위해 전통적인 데이터 통합과 새로운 데이터 통합 패턴을 모두 지원하며 시장에서 상당한 브랜드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고 툴 활용에 능숙한 우수한 인력들을 대거 보유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인포매티카는 기업 내, 빅 데이터,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통합 환경 전반에 걸친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통합에 초점을 둔 가장 포괄적인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인포매티카의 인텔리전트 데이터 플랫폼(Intelligent Data Platform)은 액세스와 관련된 복잡성을 없애고 모든 유형의 데이터를 변환 및 통합하여 원하는 속도로 비즈니스 시스템과 사용자에게 전달한다.

현업 사용자들은 셀프 서비스 툴을 통해 필요한 데이터를 빠르게 검색 및 준비하면서 데이터의 완전성, 정확성, 적절성,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는 동시에 IT 팀은 복잡한 데이터 통합 프로젝트를 기존의 핸드 코딩 방법보다 최대 5배 더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

정연진 한국인포매티카 대표는 “인포매티카는 데이터의 새로운 시대를 활용하고 더욱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우수한 데이터를 모든 비즈니스의 중심에 둘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인포매티카가 가트너 데이터 통합 툴 부문 매직 쿼드런트에서 리더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면서 기업내 빅데이터 및 클라우드 전반에 걸친 하이브리드 환경을 위한 데이터 통합 역량이 시장에서도 최고로 인정받고 있음이 다시한번 입증됐다. 인포매티카는 데이터 관리 혁신과 고객 성공을 지원하기 위해 계속해서 리더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