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스 결혼정보회사, 무더위 날려줄 연극 무료 초청 이벤트 진행
상태바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무더위 날려줄 연극 무료 초청 이벤트 진행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6.08.18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무더위와 폭염을 날려줄 데이트 코스로 연극 무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준비한 무료 초청 연극은 ‘그녀를 믿지 마세요’와 ‘텐: 열흘간의 비밀’로 로맨틱 코미디 장르다. 먼저 연극 그녀를 믿지 마세요는 몇 년 째 차범석이라는 한 남자를 짝사랑하는 주인공 김준희가 완벽한 사랑을 이뤄주게 한다는 로맨틱컴퍼니의 강태범에게 의뢰를 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연극 텐: 열흘간의 비밀은 10일 안에 차여야 하는 여자와 10일 안에 여자의 마음을 얻어야 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지난 사랑의 상처로 더 이상의 사랑을 믿지 않는 여자 혜영과 사랑을 믿지 않는 여자의 마음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남자 준호의 이야기가 어떤 결말을 낳을지 기대를 모은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무료 연극 초청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퍼플스 홈페이지 내 진행중인 이벤트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된 회원에게는 개별 안내가 공지될 예정이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김현중 대표는 “이번 여름에는 무더위와 폭염이 지속되고 있어 실내 데이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무더운 여름철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 두 편의 연극을 준비했으니 당첨된 회원들에게는 기억에 남는 데이트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무료공연 초청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파티, 무료맞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퍼플스 청담동 문화’라는 명칭으로 블로그를 운영, 청담동의 맛집과 패션, 문화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전달하며 고객들과 적극 소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