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센드, 초고속 산업용 솔루션 ‘수퍼MLC 시패스트 2.0 CFX720’ 출시
상태바
트랜센드, 초고속 산업용 솔루션 ‘수퍼MLC 시패스트 2.0 CFX720’ 출시
  • 최태우 기자
  • 승인 2016.08.17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랜센드가 산업용 장비에 대응하는 수퍼(Super)MLC 시패스트(CFast) 2.0 CFX720 메모리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트랜센드가 개발한 수퍼MLC 기술이 적용된 본 제품은 SLC와 MLC 낸드 플래시의 장점을 하나로 합친 가성비 높은 솔루션이다. SLC 에 필적하는 높은 성능의 수퍼MLC 제품은 고비용 SLC 제품에 비해 월등히 경쟁력 있는 단가로 산업용 기기 제조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시패스트 2.0 사양을 만족, 빠른 속도와 높은 내구성을 보장하며 휴대용 임베디드 시스템, 테스트 장비, 측정 장비, 감시 시스템 및 재고 관리 시스템에 적합하다.

싱글 레벨 셀(SLC) 낸드 플래시 제품의 성능과 멀티 레벨 셀(MLC) 낸드 플래시 제품의 장점을 하나로 합친 트랜센드 수퍼MLC 기술은 MLC 셀의 2 비트를 1비트로 재 프로그래밍하는 방식을 적용했다.

CFX720 시패스트 메모리카드는 SATA III 6Gb/s 인터페이스에 최신 규격 시퍄스트 2.0 사양을 만족, 최대 500MB/s에 이르는 초고속 전송 속도로 MLC 제품 대비 약 두 배에 달하는 빠른 속도를 보장한다. 트랜센드 관계자는 본 제품 출시가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높은 품질의 솔루션을 고객사에 공급해야 하는 산업용 기기, 산업용 장비 제조 업체들에게 청신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트랜센드 CFX720 메모리카드는 산업용 기기에 적합한 높은 내구성의 제품으로 최대 3만의 P/E 싸이클을 제공해 MLC 플래시 대비 10배나 더 견고하다. 또 고급 에러정정코드(Error Correcting Code)와 S.M.A.R.T.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데이터 전송 안정성을 높이고 최적의 데이터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한편, 디바이스 슬립 모드(device sleep mode), 시큐리티 커맨드(security command), 글로벌 웨어 레벨링 알고리즘(global wear-leveling algorithm)을 통해 높은 안정성과 신뢰성을 보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