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STRIX RX480 O8G STCOM 그래픽카드 출시
상태바
에이수스 STRIX RX480 O8G STCOM 그래픽카드 출시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8.17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D RX400 시리즈 그래픽카드 제품군 중 최상위 급 고성능 모델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는 에이수스 ROG STRIX RX480 O8G STCOM 그래픽카드를 국내에 출시했다.

에이수스 ROG STRIX RX480 O8G STCOM 그래픽카드는 AMD RX400 시리즈 그래픽카드 제품군 중 최상위 급에 속하는 고성능 모델로 에이수스만의 고유한 설계 기술이 더해져 가치를 한층 더 높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 에이수스 ROG STRIX RX480 O8G STCOM.

전면에는 3개의 쿨러와 에이수스 독자 아우라 RGB 라이트닝 기술이 적용됐으며 후면에 적용된 백플레이트에도 역시 아우라 RGB 라이트닝 기술이 적용돼 전면과 후면에서 모두 화려한 RGB 라이트닝 기술을 만날 수 있다.

아우라 RGB 라이트닝 기술은 GPU 온도 모니터링, 음악 반응 모드 등 총 6개의 동작 모드로 동작되며 컬러는 다양한 컬러 조합이 가능해 자신만의 개성을 완성하는 기술이라고 하겠다.

오버클러킹 성공 확율과 내구성 등을 극대화하기 위한 특별한 설계가 적용된 6페이즈 수퍼 알로이 파워 II 설계가 적용됐다. 에이수스만의 독자 기술인 수퍼 알로이 초크를 예로 들면 일반적인 초크와 다르게 초크 내부의 빈 공간을 특수 혼합 물질로 채워넣어 진동 노이즈를 최대한 억제하는 설계가 적용되는 등이다.

에이수스 ROG STRIX RX480 O8G STCOM 그래픽카드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나 문의는 에스티컴퓨터 홈페이지나 영업부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