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보안업계 최초 브랜드 체험관 오픈
상태바
한화테크윈, 보안업계 최초 브랜드 체험관 오픈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8.17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과 기술, 솔루션까지 직접 체험 가능…판교 R&D센터에 약 83평 규모, 4개 존으로 구성

한화테크윈이 국내 시큐리티 업계 중 최초로 시큐리티 브랜드 체험관 ‘와이즈넷 체험센터(Wisenet Experience Center)’를 오픈했다.

와이즈넷 체험센터는 한화테크윈 시큐리티 사업의 브랜드인 와이즈넷(Wisenet)의 제품, 기술, 솔루션까지 고객이 원스톱으로 직접 경험한다는 컨셉으로 구축됐다.

▲ 김철교 한화테크윈 시큐리티 부문 사장(왼쪽에서 세번째)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11일 오전 경기도 성남 한화테크윈 판교R&D 센터에서 열린 '와이즈넷 체험센터(Wisenet Experience Center)' 에서 오픈식을 진행하고 있다.

한화테크윈 판교 R&D센터 1층에 자리잡은 약 274㎡(약 83평)규모의 와이즈넷 체험센터는 모두 4개 존(Zone)으로 구성됐으며 시큐리티 사업 내용과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소개 존(Introduction Zone), 와이즈넷 시리즈 제품을 영상과 함께 소개하는 제품 존(Product Zone), 핵심 기술과 우수한 품질을 확인할 수 있는 핵심 기술 존(Core Tech Zone), 그리고 고객 니즈에 따라 제품과 기술이 실제 적용된 사례를 솔루션 존(Solution Zone)에서 한번에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체험관 구축을 담당한 박현규 한화테크윈 디자인팀장은 “‘안전’이라는 가치를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이번 프로젝트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이라며 “시큐리티 업계 관계자는 물론, 일반인들에게도 체험관을 오픈 할 계획으로, 와이즈넷 체험센터를 통해 보안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 '와이즈넷 체험센터(Wisenet Experience Center)' 구성도

한화테크윈은 이번 와이즈넷 체험센터 오픈을 통해 와이즈넷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 나가는 동시에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글로벌 시큐리티 리더로의 입지를 굳건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