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스타강사 방송인 박나경 ‘내 인생의 플랜 B’ 경북공무원 교육원서 강연
상태바
영어 스타강사 방송인 박나경 ‘내 인생의 플랜 B’ 경북공무원 교육원서 강연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6.08.17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영어 MC 1호로 방송인으로 활발히 활동중인 박나경이 강연 및 영어관련 특강 강사로도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며 맹활약 중이다.

박나경 강사는 최근 대구의 경북공무원교육원에서 중견 공무원 간부들을 대상으로한 글로벌 마인드 함양을 위한 강연과 공무원들을 위한 실용 영어 강의로 큰 박수를 받았다.

‘내 인생의 플랜B’를 주제로 한 1부 강연과 함께 2부에는 영어 MC이자 통번역 회사의 대표로서 영어 발음에 대한 강의와 영어공부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전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함께 했다.

박나경 스타강사는 현재 권영찬닷컴의 스타강사로 대기업과 공기관, 지자체 등에서 영어 강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학생들과 취준생들을 대상으로 꿈과 희망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며 큰 박수를 받고 있다.

박 강사는 대한민국 최초로 영어 MC라는 직업군을 개척한 장본인으로 이명박 전 대통령과 힐러리 클린턴 미국무장관 등 160개국의 고위인사 3000여명이 함께한 ‘제4차 부산 세계개발원조총회’와 ‘유엔 반기문 총장의 UN Global Compact’ 등의 세계적인 큰 행사의 영어 MC와 순차 통역을 진행하면서 MC계의 브레인으로 통한다.

또 다양한 방송과 행사의 MC이자 전문적인 직업군의 커리어우먼 및 여대생, 일반 여성들을 대상으로 ‘내 인생의 플랜B’라는 본인의 성공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희망 강연을 펼치고 있다.

아나운서를 목표로 방송계에 입문했지만 20대의 나이에 창업한 통번역 회사의 여성CEO이자 대한민국 영어 MC 1호와 같은 인생의 플랜B를 준비하며 본인이 좋아하는 일보다 잘하는 곳에서 진정한 행복을 찾을 수 있다는 내용의 강연이다. 또 본인의 영어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영어 특강 역시 전국 곳곳에서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경험들을 바탕으로 산업TV의 ‘정한용, 이성미의 쉘위 토크’에서 탑클래스 통번역 대표로서의 여성창업 노하우를 전했고 뷰티 앤 아카데미의 여성 직원들을 대상으로 ‘커리어 우먼으로 승부하라’를 주제로 진로 코칭 특강을 펼치며 경력단절과 맞벌이에 지쳐있는 사회여성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파하고 있다.

박나경 강사는 현재 강사계의 마이더스의 손이자 스타강사인 개그맨 권영찬이 대표로 있는 권영찬 닷컴의 소속 강사로 각종 기업과 학교에서 활동 중이다. 최근에는 연예인 콘택트렌즈 전문 회사로 잘 알려진 네오비젼의 홍보대사를 맡고 있으며 청소년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여름철 올바른 콘택트렌즈 활용법’, ‘건강한 콘택트렌즈 관리법’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며 큰 박수를 받고 있다.

권영찬닷컴은 각 분야에 다양한 컨텐츠와 감동의 스토리를 갖고 있는 전문 스타강사 30여명이 소속된 회사로 권영찬닷컴의 대표 스타강사 권영찬과 금메달 리스트 김동성, 이호선 박사 등 스타강사 30여명이 소속돼 있는 스타강사 매니지먼트 회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