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 윈도폰 완벽한 원격 제어 지원한다
상태바
팀뷰어, 윈도폰 완벽한 원격 제어 지원한다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8.16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도 10 모바일폰에 팀뷰어 퀵서포트 프리뷰 통해 PC 접속 동일한 방식으로 제어 가능

팀뷰어(TeamViewer)는 윈도 10 모바일 기기를 지원하는 퀵서포트(QuickSupport) 앱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퀵서포트는 다른 안드로이드 및 iOS용 모바일 기기 지원 연결 앱과는 달리, 진정한 원격 제어 연결성을 제공해 사용자가 PC에 접속하는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원격 화면을 보며 제어할 수 있도록 한다.

팀뷰어는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와 긴밀한 협업을 통해 화면 공유 및 원격 제어용 API를 개발해 윈도우 10용 모바일 퀵서포트 프리뷰 앱을 개발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팀뷰어는 업계 최초이자 유일하게 윈도 폰에 완벽한 원격 제어 액세스 기능을 제공하여 윈도우 폰 사용자들의 무수한 수요를 충족시킨다.

▲ 윈도 10 용 모바일 기기를 지원하는 퀵서포트(QuickSupport) 앱

안드레아스 쾨니히 팀뷰어 CEO는 “팀뷰어는 고객들의 요구 사항에 귀를 기울였으며 윈도 10용 모바일 기기를 지원하는 퀵서포트 프리뷰 앱 출시를 통해 사용자들로부터 받은 수 많은 기능적인 요구사항을 충족시켰다”며 “이를 통해 완벽한 원격 제어 액세스 기능을 제공하는 업계 최초이자 유일한 업체로 거듭났고 이번 신규 기능 지원을 통해 윈도 폰이 여전히 비즈니스 환경에서 유효한 디바이스라는 사실을 확실히 확인했다”고 말했다.

팀뷰어 퀵서포트 프리뷰 앱 시험판은 무료 사용자와 윈도우 및 맥(Mac), 리눅스용 팀뷰어 11 프리미엄 및 기업용 라이선스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퀵서포트 프리뷰 앱은 윈도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