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말리 제품 구매하고 기부하면 선물이 와르르
상태바
밥말리 제품 구매하고 기부하면 선물이 와르르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8.14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러브 기부캠페인 3주년 이벤트 참여하면 블루투스스피커, 스피커, 이어폰 등 다양한 선물 증정

레게음악의 전설, 밥 말리의 프리미엄 음향기기 브랜드 더하우스오브말리(The House of Marley)는 원러브(1 LOVE) 캠페인의 3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러브 캠페인은 더하우스오브말리의 저소득층 어린이들의 음악교육을 지원하는 기부캠페인으로 하나를 위한 음악재단과 함께 2013년부터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현재까지 원러브 캠페인을 통해 기부에 참여한 고객은 총 1만2126명이고 누적 기부금은 2905만8000원에 이른다. 이에 더하우스오브말리는 캠페인을 시작한 이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 밥말리 음향기기 브랜드 더하우스오브말리에서 원러브 기부캠페인 3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부터 매월 더하우스오브말리 전 제품을 구매하고 1000원 이상 기부해주시는 고객님들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36만원 상당의 겟투게더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또 더하우스오브말리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고 원러브 캠페인 응원 댓글을 남기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해 밥말리 스피커와 이어폰을 선물로 증정한다.

오는 9월14일 추석에 개봉 예정인 애니메이션 드림 쏭의 영화 티켓도 함께 선물로 준비했다. 드림 쏭은 픽사의 유명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 2 제작에 참여한 애쉬 브래넌 감독의 작품으로 뮤지션을 꿈꾸는 주인공 버디가 꿈을 이루기 위해 겪게 되는 이야기를 그리는 판타스틱 뮤직 어드벤처 영화다.

더하우스오브말리는 “음악을 향한 꿈을 이루기 위해 과감한 도전을 선택한 주인공의 이야기를 통해 음악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를 바라는 원러브 캠페인의 의미를 한 번 더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원러브 캠페인은 더하우스오브말리 제품을 구매하고 1000원을 기부하면 더하우스오브말리가 고객의 이름으로 1000원을 추가로 기부해 어린이들의 음악교육비로 사용된다. 또 매월 1000원 이상 원하는 금액으로 기부를 할 수 있는 원하트(1 HEART) 정기기부 신청도 가능하다. 말리 제품 구매 후 1000원 이상 기부를 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고급 가죽팔찌를 선물로 증정한다.

원러브 캠페인 모금 현황 및 사용 내역은 더하우스오브말리 국내 공식총판인 DMAC 인터내셔널의 공식 쇼핑몰 디맥샵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