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텔레캅, 광복절 맞아 출동차량에 태극기 게양
상태바
KT텔레캅, 광복절 맞아 출동차량에 태극기 게양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8.12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텔레캅 공식 페북에 태극기 게양한 출동차량 인증샷 올리면 추첨 통해 선물 증정

KT텔레캅은 광복 71주년을 맞아 ‘태극기 휘날리며’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는 13일부터 이달 말까지 KT텔레캅의 출동차량에 태극기를 게양하는 이번 캠페인은 우리의 국기인 태극기를 매체로 광복절의 역사적 의미를 기리고 대한민국 독립을 기념하고자 마련했다.

본 캠페인은 전국 8개본부 45개지사가 모두 참여한다. 태극기를 휘날리며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는 출동차량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광복절의 의미를 생각해볼 수 있게 할 계획이다.

▲ KT텔레캅 직원들이 출동차량에 태극기를 부착하고 있다.

또한 KT텔레캅은 공식 SNS를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광복절 이벤트도 진행한다. KT텔레캅 출동차량의 태극기를 사진으로 찍어 공식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며 태극기의 ‘건곤감리’ 의미를 알아볼 수 있는 흥미롭고 유용한 콘텐츠도 함께 제공한다.

윤덕원 KT텔레캅 사업부문 전무는 “이번 캠페인이 나라사랑과 광복절의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KT텔레캅 2천여 임직원은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대표 보안 브랜드로서 국민의 안전을 지킨다는 사명감과 애국심을 갖고 1등 보안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