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tv, 집에서 단돈 ‘1000원’으로 인기영화를~
상태바
올레tv, 집에서 단돈 ‘1000원’으로 인기영화를~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8.12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특집 VOD 할인 이벤트·제휴 할인 혜택 진행

KT가 여름휴가 및 방학 시즌을 맞아 ‘올레tv 주문형비디오(VOD) 할인 이벤트’와 ‘제휴 할인 혜택’을 다채롭게 준비했다.

올레tv는 8월24일까지 ‘뜨거운 여름, 시원한 할인’을 테마로 인기·명작 영화를 1000원에 즐길 수 있는 ‘여름 특집관’을 운영한다.

▲ KT가 여름휴가 및 방학 시즌을 맞아 ‘올레tv VOD 할인 이벤트’와 ‘제휴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세계적인 영화 전문 사이트 IMDB 추천작부터 인기 애니 TOP 50까지 총 300여편의 영화를 준비해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주요 콘텐츠로는 데드풀, 헌츠맨 : 윈터스워, 인디펜던스데이, 뽀로로 극장판, 주토피아 등이 있다.

또 연휴기간 동안 미드 마니아들이 부담없이 볼 수 있도록 10월초까지 미드 균일가전을 진행한다. 에이전트 오브 쉴드, 그레이 아나토미, 그림 형제 등 화제작들을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한편 어린 자녀가 있는 부모들을 위해 9월 18일까지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진행하는 ‘100원관’ VOD 구매고객 대상으로 뽀로로 파크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 혜택은 잠실 롯데월드점, 코엑스점, 일산 킨텍스점 등 전국 7개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며, 이벤트 응모 후 모바일로 수신한 쿠폰을 현장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뽀로로파크는 뽀로로와 친구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유일의 대규모 테마파크로 뽀로로 마을을 배경으로 한 각종 놀이시설은 물론 특별한 공연이 상시 운영된다.

이밖에도 8월15일까지 프라임 무비팩/애니팩/키즈팩 등 올레 tv VOD 월정액 가입자가 올레 tv 모바일로 이어보기 기능을 설정할 경우 유료 VOD를 구매할 수 있는 TV포인트 3000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인식 KT 미디어콘텐츠담당 상무는 “예년보다 무더운 여름을 맞아 올레 tv와 시원한 여름 보내시라고 풍성한 여름특집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만족하실만한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인식 1등을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