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드나의 증오' 두 번째 업데이트, 이번엔 하늘이다!
상태바
'오키드나의 증오' 두 번째 업데이트, 이번엔 하늘이다!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8.11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키에이지, 최초의 공중 레이드 선보여

엑스엘게임즈의 다이나믹 MMORPG 아키에이지가 ‘오키드나의 증오’ 두 번째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신규 종족 업데이트 오키드나의 증오 두번째 업데이트에는 예고된 대로 공중 레이드가 추가된다.

공중 레이드는 신규지역 갈대무리 땅에서 뇌신의 날개 날틀을 착용하고 공중 몬스터 삼족오를 처치하는 아키에이지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중 전투 형식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공중 레이드 외에도 첫 번째 업데이트 당시 선보였던 신규 종족 워본과 드워프, 신규 능력 증오 스킬 등에 대한 밸런스 패치도 진행한다.

▲ 아키에이지가 ‘오키드나의 증오’의 두 번째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아키에이지는 업데이트를 선보이는 한편 10일 부터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네이버 포털 회원은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네이버 계정으로 편리하게 아키에이지를 즐길 수 있다.

아키에이지는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PC방 2차 이벤트를 17일부터 진행한다. 아키에이지 가맹 PC방에서는 매 1시간 마다 PC방 행운의 상자를 받아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PC방 행운 상자를 많이 사용할수록 더욱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해녕 아키에이지 사업실장은 “신규종족 업데이트에 대한 호응에 감사드린다.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 시작과 함께 아키에이지 최초의 공중 레이드도 선보이니 보다 많은 유저분들이 새로운 공략 방식을 찾으며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아키에이지는 성공적인 업데이트라는 평가를 받으며 지난달 13일 신규 종족 업데이트 이후 각종 온라인 게임 순위에서 상승세를 보이며 온라인 게임 순위 20위권, RPG 게임 중 PC방 점유율 12위를 기록 중이다. (게임트릭스 8/8 기준).

한편 아키에이지 업데이트 기념 프로모션 외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태극 선수들을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응원복 아이템을 100% 받을 수 있다.

또 대한민국 선수단이 획득한 메달 수량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키에이지 게임 및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