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릭스, 아태·일본 세일즈·서비스 그룹 부사장에 스타니미라 콜레바 영입
상태바
시트릭스, 아태·일본 세일즈·서비스 그룹 부사장에 스타니미라 콜레바 영입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8.11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릭스가 스타니미라 콜레바(Stanimira Koleva)를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APJ) 지역 세일즈 및 서비스 그룹 부사장(GVP)로 임명했다. 콜레바 신임 그룹 부사장은 카를로스 사토리우스(Carlos Sartorius) 월드와이드 세일즈 및 서비스 총괄 부사장(EVP)에게 직속 보고하게 된다.

콜레바 신임 그룹 부사장은 시트릭스 세일즈 및 서비스 전략 전반을 책임지며 지역 내 고객 지원과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 딜리버리를 위한 시트릭스 비전을 실천해나갈 예정이다.

콜레바 신임 그룹 부사장은 전세계와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지역에 전반의 다국적기업을 위한 세일즈 및 비즈니스 개발에 2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업계 전문가다.

시트릭스 합류 이전에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기업인 소프트웨어 AG(Software AG)에서 COO(최고운영책임자)겸 수석 부사장(SVP)을 역임하며 아태 및 일본 지역 비즈니스 전반을 담당했다.

콜레바 신임 그룹 부사장은 다양한 분야의 고객과 시장에서 기술 영업 및 서비스와 관련한 풍부한 경험을 갖추고 있으며 IT 업계와 비즈니스 전략, 다양한 시장 문화에 대해서도 폭넓은 지식을 가졌다.

카를로스 사토리우스(Carlos Sartorius) 시트릭스 월드와이드 세일즈 및 서비스 총괄 부사장(EVP)은 “콜레바 부사장은 업계에서 증명된 전문성과 탄탄한 경력을 가지고 있는 적임자”라며 “아태 및 일본 지역에서 지식과 경험을 가지고 있고 시스코나 마이크로소프트와 같은 주요 파트너와 그들의 에코시스템을 잘 파악하고 있다. 성과 중심의 강력한 리더십으로 향후 아태 및 일본 지역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스타니미라 콜레바(Stanimira Koleva) 시트릭스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APJ) 지역 세일즈 및 서비스 그룹 부사장(GVP)은 “시트릭스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새로운 성장 단계를 통해 아태 및 일본지역 비즈니스를 이끌어 나갈 것으로 기대하며 모든 업계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디지털 변혁(Digital transformation)을 지원함으로써 비즈니스를 향상한다는 기업 비전을 실천하겠다. 아태 및 일본 지역에서 고객과 파트너들의 성공을 보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