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서 ‘샤오미 이라이트 무드등’ 할인행사
상태바
G마켓·옥션서 ‘샤오미 이라이트 무드등’ 할인행사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8.11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만4900원인 샤오미 이라이트 무드등을 4만99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

샤오미 한국 공식 파트너 코마트레이드가 G마켓 슈퍼딜과 , 옥션 올킬 메인 코너를 통해 '샤오미 이라이트 무드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기존가격 6만4900원인 샤오미 이라이트 무드등을 4만99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추가적으로 샤오미 브랜드관 쿠폰 10% 할인 쿠폰도 제공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샤오미 이라이트 무드등.

한편 샤오미 이라이트 무드등은 1600만 가지의 색상 변화와 밝기 조절이 가능하며 가볍게 터치 조작이 가능하다. 또 독특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모바일 블루투스 원격 제어 시스템을 갖춰 스마트폰으로 조명 전원과 밝기, 색상조절이 가능해 더욱 편리하다. 특히 샤오미 이라이트는 샤오미 미밴드와도 연결이 돼 잠이 들면 자동으로 조명이 꺼지는 기능까지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더불어 코마트레이드는 샤오미 이라이트를 사용하는 한국 사용자들을 위해 한국어 설명서는 물론 220V 한국형 코드도 함께 지원하고 있다. 이처럼 한국형으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샤오미 이라이트는 조명뿐만이 아니라 ▲수유등 ▲무드등 ▲독서등 ▲취침등 등으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