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3D로 최신 지도 더욱 빠르고 실감나게
상태바
리얼 3D로 최신 지도 더욱 빠르고 실감나게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02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맵퍼스 ∥ 아틀란 3D

스마트폰 전용 3D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 3D'로 길 찾기가 더욱 쉽고 빨라졌다.

맵퍼스는 클라우드 기술을 기반으로 한 자사의 아틀란 앱에 리얼 3D를 더해 더욱 강력해진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 3D를 출시했다. 아틀란 3D는 안드로이드 환경의 주요 단말기에 적용된다.

아틀란 3D는 3D 내비게이션 앱이지만 클라우드 기술을 적용해 용량을 더욱 가볍게 줄였다. 클라우드 서버를 기반으로 해 사용자가 앱을 다운받으면 별도의 업데이트 없이 실시간으로 최신 지도가 자동 업데이트 된다. 특히 실제와 같은 랜드마크를 더해 더욱 리얼한 풀 3D 지도와 실시간 교통 정보를 반영해 변화가 잦은 도로상황에서도 정확하고 빠른 길 안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사용자 중심의 간결하고 사용하기 편리한 UI 디자인은 내비게이션 단말기로도 길 안내 서비스를 한눈에 또렷하게 볼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기능도 탑재했다. 사용자들 간의 설명하기 어려운 목적지 위치를 카카오톡과 SMS로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목적지 정보 공유 서비스'나 다양한 맛집, 카페와 같은 정보를 사용자들간 소통할 수 있는 '소셜 스팟 서비스' 등은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더욱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틀란 3D는 구글 플레이에서 아틀란으로 검색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지원 단말기의 종류는 아틀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맵퍼스는 이번 아틀란 3D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가을 캠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틀란 3D 앱을 다운받고 구글 플레이에 리뷰를 남긴 후 아틀란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응모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 코베아 캠핑 용품 세트와 파인뷰 최신 블랙박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응모한 전원에게 비타민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등 가을맞이 캠핑 여행을 위한 최적의 경품을 만날 수 있다.

또한 10월 한 달간 아틀란 홈페이지를 통해 아틀란 3D 앱을 추천하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틀란 홈페이지에 로그인해서 아틀란 앱을 추천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는 아틀란 3D 앱 출시 후 3달간 매달 다른 미션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아틀란 공식 홈페이지(www.atlan.co.kr)나 페이스북(www.facebook.com/atlanma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맵퍼스는 이번 아틀란 3D의 안드로이드 OS 서비스 출시에 이어 향후 아이폰 OS도 출시해 무료 보급을 확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