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2016년 2차 입주기업 모집
상태바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2016년 2차 입주기업 모집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8.10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공간 6개월·창조공방 24시간 사용 가능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가 우수 아이디어를 보유한 초기 창업자 및 예비창업자를 발굴하고, 전문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하기 위해 2016년 2차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신청 대상은 예비창업자 또는 창업 3년 이내(2013.8.10 이후 설립)의 스타트업이다. 신청서 접수는 오는 9월2일까지며 서류심사와 발표 심사를 거쳐 9개팀 이내의 입주기업을 선정할 예정이다.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주최 경진대회에서 입상했거나 교육을 수료한 기업, 사업 아이디어 피칭데이 선정 기업에게는 서류심사 때 가점이 주어진다.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입주기업으로 선정되면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내 업무공간을 6개월간 배정받을 수 있으며, 3D 스캐너와 프린터를 사용할 수 있는 창조공방을 24시간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데모데이 참가 등 투자 연계 지원과 원스톱서비스를 통한 법률, 금융, 창업, 특허, 세무회계 지원과 멘토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지원된다. 도외 기업이 선정된 경우에는 1개월 범위내 제주도 체류 지원도 가능하다.

입주 기간은 오는 9월30일부터 2017년 3월31일까지 6개월이다. 6개월 이후 우수 기업에 한해서는 포스트-BI(Post-BI) 공간에 유상 입주할 수 있도록 돕게 된다.

단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입주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보육 기간 동안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관하는 데모데이, 박람회 등의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 월 1회 이상 기업 현황 자료를 제출해야 한다. 또 입주 후 3개월 이내에 입주 장소에 사업자등록(본사)을 마무리해야 한다.

2016년 2차 입주기업 모집 신청서는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신청서 작성 후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대표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전정환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센터장은 “2016년 2차 보육기업 선정을 통해 우수 아이디어를 보유한 초기 창업자 및 예비창업자를 발굴하고, 이들이 제주지역 사회를 연결하고 새로운 시너지를 만들어 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새로운 스타트업들이 제주에서 기회를 발견하고 제주의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