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쿠팡에서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 만나자
상태바
G마켓·쿠팡에서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 만나자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8.0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의 새로운 표정 신제품 만나볼 수 있어

M4U가 오는 9일과 10일에 걸쳐 각각 G마켓과 쿠팡을 통해 연일 계속 이어지고 있는 폭염을 극복하기 위한 시원한 휴대용 미니 선풍기를 선보인다. M4U에서 선보이는 휴대용 USB선풍기는 카카오캐릭터가 더해진 핫 아이템인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로 누적판매량 10만대 이상을 자랑하고 있는 간편한 핸디형 상품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카카오프렌즈 기존 캐릭터 6종의 선풍기와 함께 새롭게 출시된 2종류의 캐릭터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2종류의 캐릭터는 ‘네오와 프로도’의 새로운 표정의 러브스토리 에디션으로 러블리한 표정을 가진 캐릭터로 큰 인기를 받을 것으로 보인다.

▲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는 오는 9일에 G마켓 슈퍼 딜에서 10일에는 쿠팡 오늘의 발견 코너에서 각각 할인가격인 5900원에 착불배송으로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휴대용 USB미니선풍기는 이동 중에 사용하거나 사무실, 학교 책상에 두고 사용할 수 있는 등 언제 어디서나 냉방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 USB 포트 출력이 가능한 전자기기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해 편리하다.

덧붙여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는 귀여운 디자인의 6종류의 캐릭터가 비행기를 타고 있는 모습을 형상화하고 있으며 몸체가 휘어지기 때문에 쉽게 휴대할 수 있다. 또 어떠한 각도에서든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사용할 수 있으며 바람세기 역시 모터의 분당 회전율이 다른 제품들보다 뛰어나 무더운 여름 야외활동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는 지난 6월 카카오선물하기를 통해 처음 선보였으며 이어 G마켓 슈퍼 딜을 통해 베스트 랭킹 1위를 달성한 적 있는 인기히트상품이다.

이준석 M4U의 모기업 코마트레이드 대표는 “올여름 불볕더위를 달래줄 깜찍한 디자인과 기능성, 휴대성과 안정성을 모두 갖춘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로 시원한 여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