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게이트, 외화 이체업 위한 글로벌 신용정보 솔루션 도입
상태바
페이게이트, 외화 이체업 위한 글로벌 신용정보 솔루션 도입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8.09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신원 데이터 정보 전문 회사인 GBG가 한국 핀테크 기업 페이게이트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GBG ID3글로벌을 통해 페이게이트의 국제 고객들에게 빠르고 안전하며 확실하게 관련 규제를 준수할 수 있게 됐다. 간편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페이게이트는 서울에 본사가 있으며 적은 비용으로 빠르고 안전한 국제 송금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페이게이트는 세계적인 수준의 고객 경험을 비즈니스 목표로 지향하고 있다. 페이게이트는 GBG ID3글로벌을 통해 업체가 자사의 플랫폼을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대하고 있으며 페이게이트 이동산 이사는 GBG와의 협력을 통해 연간 30~40% 비용절감 효과가 날 것으로 예측했다.

GBG ID3글ㄹ로벌은 전자 신원 분별 솔루션이다. 빠른 고객 및 신원 확인을 통해 업체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해준다. 250국의 40억명의 데이터를 체크할 수 있으며 테러리스트 및 정치적 주요 인물들, 제재 인물들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수동으로 할 수 있는 신원 조회보다 더 정확하고 일관성 있는 정보를 자동화 방식으로 제공한다.

박소영 페이게이트 대표는 “GBG는 국제 송금업 분야에서 독보적이고 세계적인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페이게이트는 한 치의 망설임 없이 파트너십을 진행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많은 핀테크 기업들이 페이게이트의 플랫폼을 사용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