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틈새라면빨계떡’ 매장연계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팔도, ‘틈새라면빨계떡’ 매장연계 프로모션 실시
  • 김민욱 기자
  • 승인 2016.08.08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도는 프랜차이즈 ‘틈새라면’이 창업한지 35년이 된 것을 기념해 ‘틈새라면빨계떡’과 매장을 연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틈새라면빨계떡’은 팔도에서 2009년에 출시한 제품으로, 명동의 유명한 라면 맛집인 ‘틈새라면’의 제품을 브랜드화 한 것이다. 이 제품은 이미 매운맛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이 매니아층을 형성해 입소문만으로 현재 월 평균 100만개 이상 판매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틈새라면 전문점 35주년 프로모션’은 팔도 ‘틈새라면 빨계떡’ 멀티 제품 속에 들어 있는 틈새매장 할인권을 찾는 이벤트로, 할인권을 찾은 고객은 전국 50여개의 틈새라면 매장을 방문하면 1,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단, 라면 제품에만 해당된다.

한편, 지난 2014년 팔도 중앙연구소가 시중에서 판매되는 제품 중 국물이 있는 라면을 대상으로 가장 매운 라면을 분석하는 실험을 진행했다. 매운 맛 계측을 위해서 스코빌지수(SHU, Scoville Heat Unit)를 사용하였다.

스코빌지수는 1912년 미국의 화학자인 윌버 스코빌이 개발한 지수로 매운맛을 측정하는 기준으로 사용되는 국제규격이다.

실험 결과, 팔도에서 판매하고 있는 ‘틈새라면빨계떡’이 8557SHU로 측정되어 가장 매운 라면으로 분석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