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11번가와 함께 ‘Y 시리즈’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한국레노버, 11번가와 함께 ‘Y 시리즈’ 프로모션 진행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8.08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석정현과 Y 시리즈 일러스트 제작

한국레노버가 11번가와 함께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인 ‘Y 시리즈’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유명 만화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석정현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Y 시리즈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한국레노버는 게이밍 전용 브랜드인 Y 시리즈의 강력한 성능과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일러스트를 제작했으며 향후 아이디어패드 Y 시리즈의 마케팅 활동에 사용할 예정이다. 일러스트 제작을 담당한 석정현 작가는 ▲보편적인 이야기 ▲마왕 그리고… 등의 작품과 ▲무한도전 ▲나는 가수다 등의 일러스트로 대중에게 알려졌다.

▲ 석정현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Y 시리즈 일러스트.

한국레노버는 이번 일러스트 제작을 기념해 이달 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11번가를 통해 Y 시리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이디어패드 Y700을 최대 15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선착순 500명에게 한컴오피스 2014 VP패키지와 스틸시리즈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한다.

아이디어패드 Y700은 인텔 6세대 코어 i7-6700HQ 쿼드코어 프로세서와 최대 엔비디아 지포스 GTX960M(4GB GDDR5 메모리), 8GB DDR4 메모리를 탑재했다. 15.6형의 풀HD와 4K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풍부하고 생동감 있는 화질을 제공한다. 또 JBL 스테레오 스피커와 우퍼 스피커에서 돌비 홈 시어터를 지원해 뛰어난 몰입도를 선사하는 게임용 노트북이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이사는 “아이디어패드 Y 시리즈는 최고의 성능과 몰입도를 제공하는 PC 마니아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품”이라며 “보다 친근하고 색다른 방법으로 국내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석정현 작가와 이번 일러스트를 제작했다. 레노버는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과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