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TV 광고 론칭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국엡손, TV 광고 론칭 이벤트 진행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8.08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엡손의 기술력이 결집된 제품군 영상으로 공개

한국엡손이 신규 TV 광고 공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엡손은 TV CF 공개를 기념해 엡손 공식 페이스북에서 10월까지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 째 주자로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가 8월21일까지 진행된다. 엡손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광고 영상 게시물을 공유하고 댓글을 달면 이벤트에 자동적으로 참여된다.

▲ 엡손 광고 캠페인 캡쳐 이미지.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30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8월31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발표된다. 9월과 10월에는 광고 영상 감상 댓글 이벤트와 광고 인증샷 이벤트가 차례대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엡손의 이번 신규 TV 광고는 브랜드명 Epson의 ‘ON’에서 착안해 전원 버튼을 켜는 작은 행동만으로도 큰 혁신을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광고에는 혁신적인 엡손의 제품이 대거 등장한다. ▲엡손의 경제적인 비즈니스 프린팅 솔루션 워크포스 프로 WF-R5691 ▲밝고 선명한 레이저 광원 3LCD 홈 프로젝터 EH-LS10000 ▲스마트 글라스 모베리오 BT-200을 비롯해 ▲산업용 로봇 솔루션과 친환경 리사이클링 제지머신 페이퍼랩 등 엡손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제품이 이번 광고에 모습을 드러낸다.

광고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엡손 공식 홈페이지와 엡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