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형 CCTV로 반려동물 24시간 안심하고 관찰
상태바
지능형 CCTV로 반려동물 24시간 안심하고 관찰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8.08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브로드밴드, 애견동반호텔에 클라우드캠 서비스 제공

자신의 반려동물을 스마트폰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확인한다. SK브로드밴드는 위드펫과 통신 서비스 및 영상보안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했다고 8일 밝혔다.

이 협약으로 SK브로드밴드는 위드펫이 부산 해운대에서 운영하는 애견동반 전용호텔인 ‘더펫텔’에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등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클라우드 기반의 지능형 CCTV 서비스인 ‘클라우드캠’ 서비스를 제공한다.

▲ 장창훈 SK브로드밴드 기업고객3본부장(왼쪽)이 신도억 위드펫 대표(오른쪽)과 국내최초 애견동반 전용호텔인 ‘더펫텔’에 통신 및 영상보안 서비스 제공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숙객의 반려동물은 호텔 3층에 별도로 마련된 반려동물전용호텔에 맡기게 되는데 이곳에 클라우드캠이 설치돼 반려동물을 24시간 관찰할 수 있다. 투숙객은 객실에 마련된 컴퓨터나 본인의 스마트폰에 간단한 애플리케이션 설치를 통해 클라우드캠에 접속한 후,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반려동물을 살필 수 있어 안심하고 호텔에 맡길 수 있다.

신도억 위드펫 대표이사는 "반려동물을 관리할 수 있는 클라우드캠을 통해 투숙객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다는 것이 이 호텔의 핵심 포인트다" 며, "이번 MOU를 통해 다른 애견 호텔과는 다른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창훈 SK브로드밴드 기업고객3본부장은 “SK브로드밴드와 위드펫이 새로운 가치창조를 위한 발걸음을 새롭게 시작한다는 것에서 매우 뜻 깊은 의미가 있다”며, "최신 클라우드캠 서비스를 제공해 더펫텔의 프랜차이즈 사업 성장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