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버진 “여름휴가시즌, 여성청결제 구매 시 아로마오일 증정”
상태바
시크릿버진 “여름휴가시즌, 여성청결제 구매 시 아로마오일 증정”
  • 김민욱 기자
  • 승인 2016.08.08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시크릿버진이 여름휴가철을 맞아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에센스 타입의 여성청결제 및 기타 보습 젤 관련 용품 구매 시 혜택 받을 수 있다.

업체 측은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라벤더오일 1병이, 20만 원 이상 구매 시 라벤더오일과 로즈오일 모두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사은품 증정 혜택 및 45%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시크릿버진 에센스’는 Y존의 탄력을 위해 엘-아르기닌을 함유했다. 이 제품은 고삼 추출물, 쑥, 스피룰리나 추출물을 비롯한 고농축 식물 성분을 통해 청결과 보습관리를 돕는다.

사은품 라벤더/로즈오일은 아로마테라피 허브향기요법을 활용한 시크릿화장품으로, 여름철 야외활동 시 심해지는 불쾌감과 악취를 완화해준다.

시크릿버진 관계자는 “사은품 이벤트가 적용되는 전 제품은 휴대용으로 제작돼 야외활동이나 여름휴가 때 갖고 다니기 용이하다. 본사는 여성청결제추천에 있어서 안정성이 중요하다는 점을 반영해 각종 테스트 진행에 앞장서고 있다. 직영몰에서 판매하는 전 여성세정제는 피부에 자극적인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기에 ㈜대한피부과학연구소 피부 첩포안전성 평가시험으로부터 무자극 물질 인증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이번 8월 사은품 이벤트를 통해 전 시크릿화장품의 안전성과 피부 관리 편의성을 알릴 계획”이라면서 “주문 전 구매금액과 사은품을 꼼꼼히 확인하여 이벤트에 참여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벤트 참여방법 및 여성청결제추천 문의는 본사 직영몰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