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동영상 압축 방식, 음성 녹음을 지원하는 VL-CM210、VL-CM240、VL-CM260 출시
상태바
파나소닉, 동영상 압축 방식, 음성 녹음을 지원하는 VL-CM210、VL-CM240、VL-CM260 출시
  • 가순필
  • 승인 2009.03.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나소닉은 범죄 예방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고 있는 사회 상황에서 주거시설, 주차장, 병원 등의 장소와 상황을 원격지에서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주변의 걱정(유아, 환자, 애완동물, 도둑 등)되는 장소와 집안에 모든 상황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영상 센서 카메라 비엘라시리즈 모델별로 H.264 동영상 압축 방식, 음성 녹음을 지원하는 VL-CM210、VL-CM240、VL-CM260를 출시하였다.
이 제품은 동작센서와 열감지 센서를 내장하여 센서 반응시간과 실시간으로 카메라가 동작되며 전용 웹이나 휴대폰, 메일 등을 통하여 원격지에서 현 상황을 파악하여 신속한 조치를 취할 수 있게 하였다.
적은 데이터 크기로 동영상을 전송하는 동영상 압축 방식 H.264를 채택함으로써 크게 화상 갱신 속도를 향상시켰다. 센서 카메라에 내장된 마이크 센서 카메라 주변 소리를 집 소리, 그림과 함께 전용 웹인 비엘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센서 카메라에 탑재된 센서가 사람이나 동물을 감지하면 비엘라 화면에 감지기 반응이 있었다는 것을 알리는 메시지가 나타나며, 센서 카메라의 영상을 확인하려면 그대로 리모컨을 사용함으로써 비엘라의 화면에 표시할 수 있다. 또한 센서가 반응하는 시점과 그 전후에 센서 카메라 사진(사진 3매)을 볼 수 있으며 감지기가 무엇에 반응했는지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안심하고 센서 카메라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최대 8대의 감지기 카메라를 연결할 수 있으며 여러 개의 센서 카메라를 연결하면 비엘라에서 멀티 디스플레이에 동시에 4 대의 센서 카메라 영상을 볼 수 있다.
센서 카메라의 영상이나 음성을 BD/DVD 레코더를 LAN으로 연결하면 센서가 반응했을 때 1초 전에서부터 센서 카메라의 영상은 1개 당 30초, 최대 400개까지 녹화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광대역 용 인터넷이 사용할 수 있는 환경과 별도로 서비스를 신청하면 이동 중에도 휴대 전화에서 언제든지 센서 카메라가 찍은 사진과 영상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고 전용 서버에 자동 저장된다.
또한, 야외에서 사용할 때, 침입자를 위협하기 위한 경보 소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림 소리'는 5종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다.
더블 센서 탑재하여 동작 감지에 의한 검색이 곤란한 야간에는 열감지 센서에 의해 자동으로 동작한다. 이 같은 2개의 센서는 모든 대상물을 식별한 수 있게 하는 것이 가능하며, 설치 장소의 환경 등에 따라 센서 감지 영역 중 특정 지역을 제외하고, 센서 감도를 선택할 수 있다. 프라이버시에 대한 배려로 센서 카메라를 확인할 필요가 없는 경우에는 센서 카메라 본체에 붙어있는 버튼을 누르면 렌즈를 닫을 수 있다
완전방수설계로 실외에 설치가 가능하며 전원은 접속된 LAN 케이블을 통해 공급되기 때문에 옥외의 전원 공사가 필요하지 않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