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년층 스마트폰, 추가 과금 걱정 NO! 사용법 몰라도 OK!
상태바
노년층 스마트폰, 추가 과금 걱정 NO! 사용법 몰라도 OK!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8.0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M모바일, 안심 차단 요금제·부모님 전담 고객센터 선봬

KT M모바일이 기본제공량 소진 시 추가 과금 없는 ‘안심 차단 요금제’와 ‘부모님 전담 고객센터’를 선보인다.

KT M모바일의 안심 차단 요금제는 기본제공 금액 안에서 음성통화, 문자, 데이터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기본제공량 소진 시 자동으로 추가 요금 발생을 차단해 요금폭탄 걱정으로부터 안심하고 이용 가능하며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 KT M모바일이 기본제공량 소진 시 추가 과금 없는 ‘안심 차단 요금제’와 ‘부모님 전담 고객센터’를 출시했다.

M 안심차단 18 요금제는 월 1만8000원(부가세별도)에 기본제공량 2만원을 준다. 2만원의 제공량 안에서, 통화는 1초당 2.5원, 데이터는 1㎆당 20.48원, 문자는 1건당 15원의 요율로 차감된다. 통화만 이용 시 최대 133분, 데이터만 이용 시 최대 970㎆ 가능한 수준이다.

M 안심차단 22 요금제는 월 2만2000원(부가세별도)에 기본제공량 2만5000원을 준다. 기본제공량을 모두 소진했을 경우에도 전화수신은 가능하고, 추가 사용을 원할 시 전화를 통해 충전도 가능하다.

또 KT M모바일은 노년층만을 전담으로 상담하는 부모님 전담 고객센터를 운영한다. 상담원의 어투, 음성크기, 말의 빠르기를 노년층에 최적화해 상담을 진행하고, 가장 쉬운 용어로 통신 상품을 상세하게 설명한다.

부모님 전담 고객센터에서는 M모바일 및 알뜰폰 통신 상품의 정보 일체 뿐만 아니라 병원, 길안내 등 생활 정보도 추가적으로 함께 제공한다.

이와 함께 KT M모바일은 ‘전화 한 통으로 부모님 폰 바꿔드리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센터에 전화해 상담원에게 간편 가입을 원한다고 말하면 전화로 상품 설명과 가입 신청이 진행된다. 직영 홈페이지에서도 간편 가입 신청서 작성으로 가입 가능하다.

전용태 KT M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추가 과금으로 인한 불안함 없이 안심하고 통화하고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요금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신뢰를 주는 서비스로 이용자들의 실생활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KT M모바일은 오늘부터 9월18일까지 안심차단 요금제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LED TV, 밥솥, 청소기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