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웰컴 쿠폰북’으로 다양한 혜택 누려요!
상태바
‘KT 웰컴 쿠폰북’으로 다양한 혜택 누려요!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8.08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입자 대상 약 20여개 업종 제휴 할인·적립 혜택 제공

KT가 전국 KT 모바일 개통자를 대상으로 ‘KT 웰컴 쿠폰북’ 서비스를 실시한다.

KT 웰컴 쿠폰북이란 KT 모바일 가입자에게 제공되는 약 20여개의 다양한 업종의 제휴사 할인 또는 적립 혜택 쿠폰 모음집이다. KT는 이를 통해 고객 서비스를 보다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 KT가 전국 KT 모바일 개통자를 대상으로 ‘KT 웰컴 쿠폰북’ 서비스를 실시한다.

KT 웰컴 쿠폰북은 8월 기준 외식·카페, 테마파크·문화, 스포츠·의류, 쇼핑·생활 4가지 업종으로 아리따움, 커피빈, GS25, 롯데월드 등 18개 제휴사가 함께 참여하고 있다.

주요 제휴사의 혜택으로 아리따움에서는 선크림, 클렌징 20%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커피빈은 모든 음료사이즈 업그레이드 쿠폰, TGIF에서는 2인 세트 50%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KT는 매월 제휴사 확대 및 여러 종류의 쿠폰 혜택 제공을 통해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쿠폰북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KT 웰컴 쿠폰북은 요금제와 상관없이 개통 전체 고객에게 1회 제공되며, 개통 익일에 개통된 번호로 안내 문자와 URL이 발송된다. URL 접속 후 사용하고자 하는 제휴사 쿠폰을 선택하면 기프티쇼 형태의 모바일 쿠폰이 발급되며 제휴사별로 지정된 장소에서 쿠폰을 제시 한 후 할인 및 적립을 받으면 된다.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이 이용 할 수 있는 제휴 혜택으로 쿠폰 사용 개수 제한 없이 모두 이용 가능하다.

유형석 KT 신유통추진팀 팀장은 “KT 웰컴 쿠폰북으로 KT를 선택한 고객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에도 더 많은 고객들이 KT의 1등 서비스를 쉽고 편하게 만날 수 있도록 제휴처 혜택을 강화하는 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