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X, 중국 회선 신규고객에 서버 증정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KINX, 중국 회선 신규고객에 서버 증정 프로모션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8.08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인프라 전문기업 케이아이엔엑스(이하 KINX)가 중국 인터넷 회선 서비스 ‘차이나 다이렉트 커넥트(CDC)’ 출시 1주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프로모션은 이번달 31일까지 차이나 다이렉트 커넥트 계약 또는 테스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규고객은 레노버, HP, 슈퍼마이크로 등의 1U 엔트리급 서버를 받을 수 있다. 또 성능 평가 테스트를 진행하기만 해도 샤오미 미밴드 또는 이어폰을 증정한다.

지난해 8월 출시된 차이나 다이렉트 커넥트는 중국향 인터넷 회선을 국내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중국 국영 통신사인 차이나텔레콤과의 협력을 통해 속도와 안정성이 뛰어난 인프라를 확보했다. 네트워크 연결이 매우 불안정하다는 기존 회선의 고질적 단점을 보완한 이 서비스는 중국 비즈니스에서 애를 먹어온 기업들의 고충을 해결,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차이나 다이렉트 커넥트를 이용 중인 IT 교육 서비스 기업 이음솔은 국내 학생들과 북경대학 교수진을 실시간으로 연결하는 1:1 중국어 화상강의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운영중이다. 이 외에도 금융, 게임, 역직구 유통 등 다양한 분야의 고객이 차이나 다이렉트 커넥트를 사용하고 있다.

이선영 KINX 대표는 “중국향 인터넷의 속도와 안정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차이나 다이렉트 커넥트는 짧은 시간 안에 중국 서비스의 품질을 높일 수 있어 고객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기업이 중국 비즈니스에 속도를 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