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리더 배수현 완벽 몸매 비결 UO헬스핏?
상태바
치어리더 배수현 완벽 몸매 비결 UO헬스핏?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8.0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 SK와이번스 치어리더 배수현과 여름 다이어트 몸만들기 클래스 진행

본격 휴가 시즌과 계속되는 무더위에 노출이 늘면서 몸매관리에 시간과 비용 투자를 아끼지 않는 피트니스 인구가 증가하고 있다.

무작정 굶거나 힘들게 운동하기 보다는 효과적으로 몸매관리를 하고자 하는 피트니스 인구를 위한 스마트 기기들의 출시도 활발하다. 운동량을 체크하여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몸매 관리에 동기부여를 제공하는 스마트밴드, 손쉽게 체지방 측정을 할 수 있는 휴대용 체지방 측정기가 대표적이다.

이러한 스마트 피트니스 열풍에 발맞춰 원조 스타 치어리더이자 머슬매니아 배수현이 가세,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 화제다.

▲ 출처: SK텔레콤

SK텔레콤의 라이프웨어 브랜드 UO(United Object)에서 출시한 휴대용 체지방 측정기 'UO헬스핏'에서는 배수현과 함께 하는 원데이 피트니스 클래스를 개최한다. 배수현은 SK와이번스 소속 원조 스타 치어리더로 2016 WBFF 아시아 디바 피트니스 1위, 2015 머슬마니아 유니버스대회 선발전 스포츠 모델 2위, 2015 WBC 피트니스 스포츠 모델, 비키니 1위 등 화려한 경력을 자랑한다. 이번 피트니스 클래스에서는 완벽한 몸매관리를 위한 다양한 운동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사전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피트니스 클래스 참가 신청자를 모집한다. SK텔레콤 공식 페이스북에서 오는 8일까지 ‘함께 다이어트 하고 싶은 친구에게 몸매 관리 각오’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배수현의 피트니스 클래스 참석 기회는 물론, UO헬스핏, 인천 문학구장 테이블석 2인 티켓, 캐리비안베이 2인 티켓, SKT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UO헬스핏은 체성분 상태를 손쉽게 측정할 수 있는 소형 디지털 헬스케어 제품으로 출시와 함께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스마트폰과 연동해 체지방량, 체지방률, 근육량, 기초대사칼로리, BMI등 몸매관리에 필요한 다섯 가지 체성분 결과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