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노트7’ 사전판매 및 체험행사 실시
상태바
삼성전자, ‘갤럭시노트7’ 사전판매 및 체험행사 실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8.05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2800여 매장과 주요 대형몰, 백화점, 대학가 등에 대규모 체험행사 실시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7’의 사전 판매와 동시에 대규모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

지난 2일 뉴욕에서 진행된 언팩 행사를 통해 공개된 갤럭시노트7은 삼성전자 스마트폰 최초로 탑재된 홍채인식과 한층 더 진화된 S펜 등 놀라운 혁신 기능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갤럭시노트7의 사전 판매는 6일부터 18일까지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통3사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갤럭시 노트7’의 출고가는 98만 8900원이며, 국내 출시 컬러는 3종으로 그 동안 실버, 골드 컬러와 함께 블루 컬러가 새롭게 선보인다. 블랙 컬러는 10월초 출시될 계획이다.

▲ 서울 삼성동 코엑스 몰에 마련된 행사장에서 소비자들이 '갤럭시노트7'의 기능을 체험하고 있다.

갤럭시노트7 사전 구매 시 16일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고 사전 구매자 중 23일 까지 개통을 완료하면 더욱 개선된 S헬스 기능을 탑재한 피트니스 밴드 ‘기어 핏2’를 증정한다.

삼성전자는 출시 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갤럭시노트7를 경험할 수 있도록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국내이동통신사 주요매장 등 2800여 매장에서 사전 전시를 진행한다. 또한, 4일부터 운영을 시작한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을 포함해 전국 주요 복합쇼핑몰, 백화점, 대학가 등에서 대규모 체험 행사도 실시할 계획이다.

체험 행사는 ▲홍채인식 기능을 활용한 갤럭시노트7 잠금 화면 해제하기 ▲ S펜을 활용한 일상 속 번역기능 체험하기 ▲꺼진 화면 메모 기능을 활용한 게임 ▲방수 체험 등 갤럭시노트7의 기능들을 흥미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또한 체험 미션 완료 후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 랠리 이벤트도 진행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과거 그 어떤 신제품보다 빠르게 사전 판매와 체험 행사를 시행하는 것은 갤럭시노트7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동시에 나타내는 것”이라며 “사전 구매와 체험을 통해 누구도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혁신 기술들을 가장 먼저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