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출신 진로코칭 강사 남유라, ‘자기경영 성공창업캠프’ 서산중학교 강연
상태바
배우 출신 진로코칭 강사 남유라, ‘자기경영 성공창업캠프’ 서산중학교 강연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6.08.05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춘향출신으로 톡톡 튀는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 남유라가 최근 무더위를 이겨내고 청소년들의 멘토 코치, 진로 코치로 자리매김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또 최근에는 다양한 학교에서 전문 스피치 강사로 변신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이자 전문 스피치 강사인 남유라는 최근 기업과 공기관, 지자체등에서 스피치 강사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남유라 강사는 최근 서산중학교에서 ‘진로비젼 동기부여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전국의 중학교를 대상으로 ‘진로비젼 동기부여’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그리고 상지여자중학교를 시작으로는 ‘자기경영 성공창업캠프’ 강연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또 권영찬닷컴 소속인 이미지 메이킹 얼짱 스타강사로 유명한 박다인 강사와 함께 ‘자율학기수업’을 맞이하는 다양한 중학교와 고등학교에서 ‘진로코칭 멘토’로 활동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해 더욱 주목을 끌고 있다

최근 중학교에서는 학생들의 진로를 찾아주는 프로그램에 점점 많은 비중을 두며 교육을 하고 있으며 남유라 강사는 이에 발맞추어 더욱 효과적인 진로교육을 진행하기 위해 많은 연구와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유난히 학생들과 소통하는 것을 좋아하는 남유라 강사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강의를 진행하며 큰 보람과 즐거움을 느낀다고 전했다. 최근에는 네오비젼의 홍보대사로 발탁이 되면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건강한 콘택트렌즈 활용법”에 대한 강연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2016년 방학과 2학기를 맞아서 남유라 강사와 박다인 강사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진로비젼 동기부여 프로그램’과 ‘자기경영 성공캠프’을 가지고 전국의 중, 고등학교에서 다채로운 강연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16년부터는 배우 출신 남유라 강사는 경기여자상업고등학교에서 주중반과 주말반 '스피치 지도사 1급 자격증' 반에서 스피치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연기뿐 아니라 MC와 리포터로 활동한 경력을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현실적이면서 보다 신뢰감 있는 스피치를 가르치고 있다.

보이스 트레이닝을 통해 자신의 가장 좋은 목소리를 찾아주고 스피치의 단계를 거쳐 논리적인 스피치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취업에 꼭 필요한 면접 이미지와 면접 스피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박다인 강사와 남유라 강사는 각자의 전문 분야를 살려 ‘스펙을 뛰어넘는 이미지’를 통하여 대학생들과 취준생 더불어 다양한 기업체와 공기업을 대상으로 스피치와 이미지 메이킹 특강도 이어나가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남유라 강사가 소속되어있는 권영찬 닷컴은 개그맨출신 스타강사 권영찬을 포함해 금메달리스트 김동성과 쇼호스트 이형석, 이호선 박사등 다양한 콘텐츠와 스토리를 갖고 있는 스타강사 30여명이 소속된 강사 메니지먼트 회사로 강연 문화 선도에 앞장 서고 있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