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HQ, 요르단 내셔널 ID 발급 프로젝트에 지문인식 스캐너 공급
상태바
슈프리마HQ, 요르단 내셔널 ID 발급 프로젝트에 지문인식 스캐너 공급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8.04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프리마에이치큐(이하 슈프리마HQ)가 요르단 내셔널 ID 발급 프로젝트에 5200대의 지문인식 스캐너를 납품했다고 밝혔다.

요르단 정보통신기술부 주도의 이번 프로젝트는 국가 차원의 지문등록 및 신분인증 작업을 체계화하기 위해 진행될 예정이다. 슈프리마HQ는 현지업체인 오프텍(OFFTEC)을 통해 지문인식 스캐너인 바이오미니 슬림(BioMini Slim) 5200대를 요르단 정부에 납품했으며 이는 향후 전자주민증 및 유권자 등록증 수령 시 신분확인 작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 슈프리마HQ 바이오미니 슬림은 FBI PIV 및 모바일 ID FAP20 인증을 받은 광학지문인식 스캐너로 타사 장비로는 판별이 힘든 점토나 실리콘 재질의 위조지문까지 판별할 수 있는 고성능 위조지문방지(LFD) 기술을 탑재한 제품이다.

슈프리마HQ 바이오미니 슬림은 FBI PIV 및 모바일 ID FAP20 인증을 받은 광학지문인식 스캐너로 타사 장비로는 판별이 힘든 점토나 실리콘 재질의 위조지문까지 판별할 수 있는 고성능 위조지문방지(LFD) 기술을 탑재한 제품이다.

또 IP65 등급의 방진 방수 구조를 갖춰 어떤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500DPI의 고해상도 광학센서가 탑재돼 있어 지문을 쉽고 정확하게 캡처할 수 있다.

이재원 슈프리마HQ 대표이사는 “바이오미니 슬림의 고성능 위조지문방지 기술과 우수한 지문인증성능을 기반으로 요르단 정부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며 “이번 프로젝트 참여가 중동아프리카 시장 내 슈프리마HQ ID 솔루션의 신뢰성과 우수성을 알리는 좋은 예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