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뱅크, 이태리 브랜드 ‘팔로모 침대’와 O2O 서비스 실시
상태바
페이뱅크, 이태리 브랜드 ‘팔로모 침대’와 O2O 서비스 실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8.03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뱅크가 남양유업과 공동사업으로 개발한 임신육아 전문 O2O 플랫폼 ‘남양베베’ 서비스를 이용해 ‘팔로모 침대’와 제휴행사를 실시했다.

6월에 오픈해 최근 본격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남양베베 서비스는 지난 7월29일 노원 KT 어울림 극장에서 진행된 임신육아교실 고객들을 대상으로 ‘팔로모 방수 커버Q’를 무료로 제공하는 O2O 쿠폰 서비스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임신육아교실 현장에서 남양베베 앱(APP)을 통해 해당 쿠폰을 다운받고 팔로모 침대 논현점을 8월5일까지 방문하면 침대 방수커버를 무료로 교환해 준다.

▲ 남양베베 이벤트 페이지에 도장을 찍어주는 장면.

팔로모 침대 관계자에 따르면 “30여 년 전통의 남양임신육아교실과 남양 육아고객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마케팅을 할 수 있어 큰 메리트를 느낀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를 계속 진행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박용주 페이뱅크 부장은 “이번 임신육아교실에 방문한 고객의 95% 이상인 200여명의 고객들이 쿠폰을 다운받았다”며 “이번 행사는 기존 행사와는 달리 장거리에 있는 매장을 방문해 혜택을 받아야 하는 만큼 고객 방문율이 다소 떨어질 수 있다는 우려가 있지만 쿠폰을 다운받은 고객들의 상당수가 자연스럽게 팔로모 매장을 찾는 성공적인 O2O 서비스 행사가 됐다”고 밝혔다.

또 박 부장은 “남양아이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다양한 제휴업체에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계속 업데이트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제휴업체와 협력해 O2O 서비스 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