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03 18:19 (금)
매치나인, 실용성·스타일·투명성 강조 ‘갤럭시노트7 보호케이스’ 11종 출시
상태바
매치나인, 실용성·스타일·투명성 강조 ‘갤럭시노트7 보호케이스’ 11종 출시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8.03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뉴욕 언팩행사에서 갤럭시노트7이 공개된 가운데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업체 매치나인이 갤럭시노트7 출시 시기에 맞춰 실용적이며 스타일이 돋보이고 투명한 ‘갤럭시노트7 보호케이스’ 11종을 본격 출시한다. 또 갤럭시노트7 보호케이스 신제품 출시에 맞춰 기존의 매치1, 매치2, 매치3, 매치4 등 넘버링 형태의 제품명에서 탈피해 케이스의 소재와 스타일 특성 등을 적극 반영한 제품명으로 대대적인 네이밍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 케이스로 보호기능과 실용성이 강화된 ‘무스마’는 충격으로부터 기기를 보호하는데 뛰어난 TPU 소재를 채택하고 강인한 남성의 느낌이 도는 러기드 디자인을 적용하여 노트7에 최적화된 아머 케이스로 패블릿 폰인 노트7으로 TV와 동영상 시청이 편리한 메탈 스탠드 모듈을 적용해 안정적인 거치가 가능하다. 색상은 와일드카키, 블랙, 메탈릭그레이, 블루코랄 등 4종이다.

투명 보호케이스 ‘보이도’는 갤럭시노트7의 메탈과 글라스 소재와 기기의 듀얼 엣지 스크린 등의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PC+TPU 일체형 투명 케이스로, 클리어, 로즈골드, 블루코랄 등 3종의 투명 TPU 소재가 범퍼라인을 부드럽게 감싸주면서 외부 충격으로부터 기기를 보호한다. 또 ‘보이도’ 시리즈로 후면 PC 부분에 미러를 적용한 보이도 미러 시리즈가 함께 출시되어 일상생활에서 매우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실버, 로즈골드, 샴페인골드, 블루코랄 등 4종류다.

스타일을 살리고 실용성을 높인 ‘젤로라인’은 갤럭시노트7에서 첫 선을 보이는 방식으로 TPU 소재와 슬림하게 기기에 장착되는 젤로에 컬러감을 더해 스타일리시한 젤로라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케이스 장착시에도 노트7의 실용적인 기능인 S펜 사용이 편리하고 듀얼 엣지의 우수한 그립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색상은 블루코랄, 골드, 메탈릭그레이, 로즈골드, 실버 등 5종류다.

이 밖에도 슬림하게 카드 수납을 할 수 있는 ‘카드라’ 케이스, 다양한 컬러를 적용한 보호 케이스 신제품 ‘핀타’ 케이스, TPU에 PC프레임을 결합시킨 범퍼 케이스 ‘아이가’ 등의 제품이 함께 출시된다.

매치나인은 갤럭시노트7용 신제품 케이스를 시작으로 올 하반기 출시될 아이폰7까지 제품 네이밍을 통한 매치나인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다 강화할 예정이다.

매치나인은 오는 8월10일부터 지마켓, 옥션 등의 주요 오픈마켓과 매치나인 공식몰을 통해 갤럭시노트7 신제품 케이스의 예약할인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