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시큐리티, ‘지란 더 클라우드’로 클라우드형 보안 서비스 시작
상태바
지란지교시큐리티, ‘지란 더 클라우드’로 클라우드형 보안 서비스 시작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8.0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란지교시큐리티가 클라우드형 보안 서비스(SECaaS, Security as a Service)인 ‘지란 더 클라우드(Jiran The CLOUD)’를 출시, 메일보안을 클라우드 형태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최근 타깃형 APT, 불특정 다수로 배포되는 랜섬웨어가 급증하고 있으며 이러한 사이버 공격의 87% 이상이 메일을 통해 유입되고 있다. 기존 메일 보안 솔루션을 우회하는 등 공격 방법 또한 고도화되는 추세다. 메일은 주요 비즈니스 채널로써 기업의 주요 정보를 담고 내외부로 유통되는 만큼 대기업뿐만 아니라 중소·중견기업을 포함한 전 사업군의 메일보안 강화가 요구되는 시점이다.

해당 서비스는 사용자 수에 따른 월과금 정책으로 별도의 서버 구축 없이 서비스 신청만으로 기존 구축형과 동일한 수준의 안정적인 메일보안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주요 기능은 ▲악성 이메일 및 첨부 차단 ▲이메일 본문 및 첨부 내 악성 URL 탐지 ▲첨부 위·변조 탐지 ▲스팸·바이러스메일 차단 ▲보안 현황 대시보드 ▲분석 보고서 등이 있다.

메일보안의 필요성을 느끼나, 솔루션 구축비용이 부담으로 작용했던 중소·중견기업의 메일보안 니즈를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천명재 지란지교시큐리티 이사(CTO)는 “국내 클라우드 서비스의 시장 수요는 점차 증가하고 있다. 시장 변화에 맞춰 당사의 기술 역량과 다년간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금번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메일보안 공격에 취약했던 중소·중견기업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문화된 메일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지란 더 클라우드 출시를 기점으로 보안SW 전문기업으로서 지닌 보안 역량을 바탕으로 클라우드형 보안 서비스(SECaaS, Security as a Service)를 본격화한다. 앞으로 기술 및 시장 수요 변화에 맞춰 기업차원의 단계적인 클라우드 비즈니스 전략을 공격적으로 추진, 확대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